13년 기다린 뮤지컬 '위키드', 빗썸 회원은 '먼저' '싸게' 본다

박영국 2025. 4. 24. 08:1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빗썸, 위키드 내한공연 공식 후원…회원 대상 선예매 및 할인 혜택
1차 티켓 전 좌석 선예매 및 5% 할인 혜택 제공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 포스터. ⓒ빗썸

빗썸은 브로드웨이 대표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을 공식 후원하고, 자사 회원만을 위한 선예매 및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뮤지컬 위키드는 200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전 세계 16개국, 7000만명 이상이 관람한 글로벌 흥행작이다. 이번 공연은 2012년 이후 13년 만에 성사된 내한 무대로, 오는 7월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린다.

빗썸은 ‘컬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위키드 내한공연을 공식 후원하는 것을 기념해, 빗썸 회원에게 1차 티켓 전 좌석 선예매 혜택과 함께 5% 상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빗썸을 통한 선예매는 5월 7일 오전 11시부터 8일 오후 1시 59분까지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5월 6일까지 빗썸 앱 또는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코드를 확인해 쿠폰함에 등록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NOL 티켓(구 인터파크 티켓)을 통한 예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적용된다. 할인 쿠폰을 사전에 등록해두면 보다 편리하게 예매가 가능하다.

위키드 내한공연의 티켓 선예매 일정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빗썸은 지난해부터 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공연, 게임,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콘텐츠를 후원해왔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문화 체험 기회를 넓히고 국내 문화산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위키드는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갖춘 작품으로, 빗썸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이번 협업은 빗썸 고객만을 위한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프리미엄 문화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