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폭로→상담실장' 권민아, 의미심장 SNS…"무섭다 모든 게"
장인영 기자 2025. 4. 24. 07:4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고민을 털어놨다.
24일 권민아는 개인 계정에 "삐뚤어질 대로 삐뚤어진 건지, 아니면 겁이 나는 건지, 비슷한 상황이 혹시나 다시 올까 봐 두려운 건지 무섭다 모든 게"라고 심경을 적은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나 자신에게도 따끔하게 한마디 해주고 싶다. 정신 차리라고..."라고 말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권민아는 살짝 입을 내민 '뚱한' 표정으로 셀카를 남겼다. 특유의 무표정과 흐릿한 필터가 더해져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언니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줄게요", "무슨 일인진 모르겠지만 힘내세요", "무슨 상황이든 이겨낼 수 있어요", "아자아자 파이팅"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9년 AOA에서 타로티한 뒤 자신이 그룹 활동 당시 리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지민은 팀에서 탈퇴했고 AOA는 해체 수순을 밟았다.
그는 현재 서울 종로구 광화문에 위치한 피부과에서 상담실장으로 근무 중이다.
사진=권민아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기안84, BTS 진 '누드 그림' 선물…"몇 천만원 이상, 소장가치 높아" 돈 주고도 못산다 [엑's 이슈]
- '5남매 父' 이동국, 자식농사 또 대박?…♥이수진, '美 명문대생' 재시 자랑
- '100억 쇼핑몰 폐업' 김준희, 11살 첫째 떠나고…"큰 수술, 불안증세로 울어"
- '사망' 강지용, 권은비 사촌이었다…"사촌오빠가 축구선수" 재조명
- 강수연, 56세 돌연사…"코 골며 잠들었는데" 사망 원인 충격
- '대형 로펌' 낀 차은우 입장문, 총체적 난국인 이유 '셋' [엑's 이슈]
- 솜혜빈, 양성애자 커밍아웃 7년만 ♥결실…'아이돌학교' 출신, 남편은 김예훈 [엑's 이슈]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韓 정착하자마자 경사…'소다남매'와 서울시 표창 [★해시태그]
- 류시원 과거 신경쓰였나…♥19세 연하 아내 "그런 사람 아냐" 미모 화제 후 근황 [엑's 이슈]
- 이별 후에도 알몸으로 동거하는 전 남친...최서임 "플러팅인건가?" 황당 (남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