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5기, 직진男의 승리…영식♥미경·상철♥순자 '최종 커플' [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5기가 최종 두 커플 탄생으로 마무리 됐다.
23일 방송된 SBS Plus,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5기 최종 선택이 전파를 탔다.
미경 역시 "저를 반짝반짝 빛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다"라고 영식을 최종 선택하며 한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순자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늘 설레게 해줘서 감사하다"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상철을 선택함으로써 최종 커플로 매듭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나는 솔로' 25기가 최종 두 커플 탄생으로 마무리 됐다.
23일 방송된 SBS Plus,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5기 최종 선택이 전파를 탔다.
이날 대망의 최종 선택 날이 다가왔다. 첫 번째 선택은 영수였다. 그는 "참 많은 것들을 안 한 것 같으면서도 많은 것들을 한 것 같다. 단 한 순간도 후회 없이 모든 것들에 임했던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저 영수답게 끝까지 후회 없이 최종 선택을 하겠다"고 마지막까지 진심을 담아 영자를 최종 선택했다. 반면, 영자는 영수에게 "나를 주인공을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다"는 감사 인사를 끝으로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다음으로 영식의 선택이 이어졌고, 그는 "여기가 사랑의 격투장이라면 시간이 나의 무기라는 생각으로 임했다"며 이변 없이 미경을 선택했다. 미경 역시 "저를 반짝반짝 빛날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다"라고 영식을 최종 선택하며 한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영철은 영숙에게 "저한테 많은 매력과 반전 모습을 보여줘서 고맙다"고 말했고, 현숙에게는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내 마음속 1순위는 항상 너였다. 내 바보 같은 행동들과 선택으로 인하여 확고한 관계가 될 수 있었는데 내가 망쳐버린 것 같아서 하루하루 자책하고 한탄했다"고 후회했다.
영철은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고, 현숙과 영숙 역시 포기했다.

연이어 최종 선택을 포기하는 가운데, 상철은 일편단심으로 순자를 선택했다. 순자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늘 설레게 해줘서 감사하다"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상철을 선택함으로써 최종 커플로 매듭지었다.
영호와 광수는 옥순을 최종 선택했고, 옥순은 "연애 상대가 아닌 배우자를 찾으러 온 만큼 100% 확실 있는 선택을 하기 위해선 현실에서 옥순으로서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판단된다"고 앞으로의 만남을 열어두며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최종 선택이 끝나고 옥순은 광수와 영호에게 "우린 여기가 끝이 아니라 이제 다시 더 깊게 시작을 (해야 된다)"고 전했다. 이에 광수는 "뭐 카페가서 2대1 데이트하죠"라며 웃었고, 송해나는 "여기는 2대1로 커플 됐다고 하죠"라며 "진정한 열린 결말"이라고 열린 이들의 관계를 응원했다.
최종 커플로 이어진 순순자는 상철에게 팔짱을 끼고 어깨에 머리를 기대며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나눴고, 상철은 "예쁘게, 아름답게 잘 만나보겠다"며 진지한 각오를 내비쳤다.
사진= SBS Plus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BTS 진 '누드 그림' 선물…"몇 천만원 이상, 소장가치 높아" 돈 주고도 못산다 [엑's 이슈]
- '5남매 父' 이동국, 자식농사 또 대박?…♥이수진, '美 명문대생' 재시 자랑
- '100억 쇼핑몰 폐업' 김준희, 11살 첫째 떠나고…"큰 수술, 불안증세로 울어"
- '사망' 강지용, 권은비 사촌이었다…"사촌오빠가 축구선수" 재조명
- 강수연, 56세 돌연사…"코 골며 잠들었는데" 사망 원인 충격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