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업튀' 송건희, 확 달라진 모습 "고수 보고 장발…티모시 샬라메 쉽지 않아"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건희가 확 달라진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송건희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그동안 찍은 화보 콘셉트와는 달리 멋있고 쿨한 느낌의 화보를 촬영,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송건희에게 코스모폴리탄에만 공개해달라는 작은 TMI를 물었을 때, "라면은 진라면과 열라면, 고기는 삼겹살을 좋아하고 최애 과일은 딸기"라는 귀여운 답변을 남겼다.
송건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송건희가 확 달라진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송건희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그동안 찍은 화보 콘셉트와는 달리 멋있고 쿨한 느낌의 화보를 촬영,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배우 고수를 보고 머리를 기르기 시작했다는 송건희는, "장발을 하며 원하는 스타일은 티모시 샬라메였는데 쉽지 않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선재 업고 튀어' 이후 어떻게 지내냐는 질문에 송건희는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친구들과 해외여행을 다녀왔고, 이사를 해서 집돌이가 되기도 했다"며 근황을 밝혔다. 또 "태성은 내 자존감을 높여준 친구다. 늘 "너는 뭐든 할 수 있어"라고 응원해 주는 캐릭터였다"며 태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일기를 쓰며 캐릭터와 작별하는 습관이 있다는 송건희는 태성을 향해 '내가 널 잘 담았는지 모르겠어'라는 문장을 쓰기도 했다고.


송건희에게 코스모폴리탄에만 공개해달라는 작은 TMI를 물었을 때, "라면은 진라면과 열라면, 고기는 삼겹살을 좋아하고 최애 과일은 딸기"라는 귀여운 답변을 남겼다. 또한 20대가 끝나가지만, 30대가 되면 더 많은 걸 해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는 말도 덧붙였다.
송건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숙려캠프' 출연 전 축구선수 강지용, 22일 사망…상주는 아내·3살 딸
- "평생 숙제 한 기분" 박원숙, 子 사망 후 재회한 손녀에 집 해줬다 (같이 삽시다)[전일야화]
- '100억 쇼핑몰 폐업' 김준희, 11살 첫째 떠나고…"큰 수술, 불안증세로 울어"
- 기안84, BTS 진 '누드 그림' 선물…"몇 천만원 이상, 소장가치 높아" 돈 주고도 못산다 [엑's 이슈]
- 고소영, ♥장동건 생일상 준비하다 눈물…"피곤하게 산다"
- '강혜정♥' 타블로, 자식농사 대박 났다…16세 맞아? 유창한 영어 실력 '깜짝' [엑's 이슈]
- '유방암 투병' 박미선, 오랜만에 꾸몄는데…안타까운 속내 밝혔다 [★해시태그]
- 박나래 '주사 이모' 결국 폭주…"하나씩 털어줄게"·"특히 한 남자" 박제까지 [엑's 이슈]
- 박준형, '사망설' 가짜 뉴스 직접 해명…"누가 날 죽여" (조동아리)
- 의문의 여대생들 실종 사건…목격자까지 사망해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