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초경량 L.12.12 LIGHT 폴로 셔츠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25년,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L.12.12 폴로 셔츠를 한층 가볍고 혁신적으로 재해석한 L.12.12 LIGHT 폴로 셔츠를 선보인다.
혁신적인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L.12.12 LIGHT 폴로 셔츠는 라코스테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33년, 브랜드의 창립자이자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Rene Lacoste)는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경기 복장을 위해 짧은 소매의 피케 폴로 셔츠를 직접 제작했고, 이는 L.12.12 폴로 셔츠의 시초가 되었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이 셔츠는 지금까지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울트라 피케 소재를 적용해 한층 더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L.12.12 LIGHT 폴로 셔츠는 기존 모델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165g의 놀라울 정도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통기성을 특징으로 한다. 흡한속건 기능과 신축성을 갖춰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링클프리 기능이 적용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9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클래식한 화이트, 네이비, 블랙부터 개성 있는 스카이 블루, 라떼 브라운, 그레이시 블루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테이퍼드 팬츠와 매치해 포멀한 룩을 연출하거나, 버뮤다 팬츠와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혁신적인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L.12.12 LIGHT 폴로 셔츠는 라코스테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하고 있다.
로피시엘=박경배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