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은 안해줬는데…딸 하영과 커플석 데이트 "난생 처음" 감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도경완이 딸 하영과 함께한 하루에 감격했다.
지난 20일 도경완은 "삶이란 대단하다. 딸과 단둘이 쇼핑 데이트에 영화 관람까지"라며 감격에 젖은 글을 올렸다.
이어 "이제 아빠 옷을 딸이 골라준다. 그리고 태어나서 오늘 처음으로 영화관 커플석 앉아봄"이라며 딸 하영과 함께한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속 도경완은 딸 하영과 영화관 커플석에 앉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아나운서 도경완이 딸 하영과 함께한 하루에 감격했다.
지난 20일 도경완은 "삶이란 대단하다. 딸과 단둘이 쇼핑 데이트에 영화 관람까지"라며 감격에 젖은 글을 올렸다.
이어 "이제 아빠 옷을 딸이 골라준다. 그리고 태어나서 오늘 처음으로 영화관 커플석 앉아봄"이라며 딸 하영과 함께한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속 도경완은 딸 하영과 영화관 커플석에 앉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하영은 팝콘과 쇼핑백을 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언제 이리 컸나요", "하영이 존재가 효도다", "다정하고 좋아 보여요", "하영이 웃는 게 엄마랑 똑같아요", "아빠 닮아서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경완은 2009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지난 2021년 퇴사 후 프리랜서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지난 2013년 2살 연상의 가수 장윤정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으며, 현재 ENA 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에 가족이 동반 출연하고 있다.
사진=도경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식장만 가면 화제…'이효리 하객룩' 뜨는 이유 [엑's 이슈]
- '100억 쇼핑몰 폐업' 김준희, 11살 첫째 떠나고…"큰 수술, 불안증세로 울어"
- 심현섭♥정영림 결혼식서 이병헌 포착, 사회까지…반전 가득한 현장보니 [엑's 이슈]
- 도경완, 안타까운 근황…"일이 없어서" ♥장윤정도 탄식 (도장TV)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단둘이 떠난다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