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오늘(21일)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리메이크…옴니버스 프로젝트 첫 주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벤(BEN)이 특유의 섬세한 감정과 짙은 음색으로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를 재해석한다.
벤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신곡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를 발매한다.
벤의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를 시작으로, 총 6곡의 러브 테마가 여섯 아티스트의 목소리, 각기 다른 스토리로 이어진다.
그 시작점인 벤의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는 오늘(2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벤(BEN)이 특유의 섬세한 감정과 짙은 음색으로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를 재해석한다.
벤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신곡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를 발매한다.
일본 곡인 이 노래는 지난 2004년 박화요비가 한국어 버전으로 가창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2025년 다시 탄생되는 이번 곡은 여리면서 깊은 애절함이 매력인 벤만의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맑고 서정적인 도입부를 시작으로 점점 고조되는 편곡, 후반부에서 터지는 매혹적인 고음이 리스닝 포인트다.

이번 리메이크 작업은 옴니버스 음악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발라더들이 총출동한다. 벤의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를 시작으로, 총 6곡의 러브 테마가 여섯 아티스트의 목소리, 각기 다른 스토리로 이어진다. 6곡이 모두 모여 하나의 서사를 완성하는 프로젝트다.
명곡을 2025년 버전으로 새롭게 해석하는 음악적 매력과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즐길 수 있다. 동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아티스트의 라인업 역시 기대를 모은다. 그 시작점인 벤의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는 오늘(2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사진=켄버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식장만 가면 화제…'이효리 하객룩' 뜨는 이유 [엑's 이슈]
- '100억 쇼핑몰 폐업' 김준희, 11살 첫째 떠나고…"큰 수술, 불안증세로 울어"
- 심현섭♥정영림 결혼식서 이병헌 포착, 사회까지…반전 가득한 현장보니 [엑's 이슈]
- 도경완, 안타까운 근황…"일이 없어서" ♥장윤정도 탄식 (도장TV)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단둘이 떠난다
- 정석원, ♥백지영 '포르쉐 플렉스' 거절하더니…좀먹은 옷 상태 '충격'
- '성유리 남편' 안성현, 결국 대법원 간다…1심 뒤집은 '2심 무죄' 유지될까 [엑's 이슈]
- '하정우♥' 차정원, 결혼설 부인 후 韓 떠났다…"3일째" [★해시태그]
- 홍진영, 임신설 휩싸이더니…달라진 비주얼 '눈길'
- '대기업 퇴사' 29기 영식, 부산 영호 가게 홍보로 '생존신고'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