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똑바로 멀리’ 엘리트 미니 드라이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전략적 플레이를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한 신제품 엘리트 미니 드라이버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엘리트 미니 드라이버는 헤드 사이즈 340CC로 일반 드라이버보다는 작고 3번 우드보다는 큰 크기로 설계되어 티샷 뿐 아니라 페어웨이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클럽이다.
엘리트 미니 드라이버는 상급자는 물론, 드라이버와 우드 사이의 거리 편차를 줄이고 싶은 골퍼, 페어웨이 우드 사용에 부담을 느끼는 골퍼에게도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전략적 플레이를 추구하는 골퍼들을 위한 신제품 엘리트 미니 드라이버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엘리트 미니 드라이버는 헤드 사이즈 340CC로 일반 드라이버보다는 작고 3번 우드보다는 큰 크기로 설계되어 티샷 뿐 아니라 페어웨이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클럽이다.
샤프트 길이는 43.5인치로 설계되어 드라이버 대비 컨트롤이 훨씬 수월하다. 좁은 페어웨이와 긴 파4 및 파5 홀에서 전략적 공략이 필요한 상황에 효과적이다.
고도의 컨트롤 능력으로 드라이버 샷에 부담이 있거나 페어웨이 우드에서 일관성 부족을 겪는 골퍼들에게도 대안을 제공할 수 있어 모든 골퍼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지난해 열린 KPGA 비즈플레이 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최종전에서 팀 캘러웨이의 허인회(37·금강주택)가 Ai Smoke Ti 340 미니 드라이버를 사용해 우승을 거둔 후 큰 인기를 몰았던 바 있다. 후속 모델인 엘리트 미니 드라이버는 캘러웨이의 최신 기술을 그대로 적용해 한층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공기역학적 헤드 디자인을 통해 스윙 시 공기 저항을 줄여 헤드 스피드 증가에 도움을 준다. 헤드에는 우주 항공 산업용 고강도 카본 소재인 써모포지드 카본 크라운(Thermoforged Carbon crown)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헤드 무게를 줄이면서도 내구성을 유지하고, 여유 무게는 저중심 배치로 설계되어 더 빠른 헤드 스피드와 이상적인 스핀 및 탄도 실현, 그리고 관용성 극대화라는 결과를 만들어낸다.
여기에 캘러웨이의 최신 Ai 기술이 적용된 Ai 10x 페이스가 탑재되어 있다. 이는 기존 Ai 스마트 페이스보다 10배 이상 많은 실제 골퍼의 스윙 데이터를 분석해 설계된 것으로 빠른 볼 스피드, 좁은 탄착군, 정교한 샷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Ai Smoke Ti 340 미니 드라이버에 없었던 조정 가능한 무게추가 새롭게 탑재되었다. 이를 통해 뉴트럴, 페이드, 드로우 세팅을 골퍼의 상황에 맞게 조정할 수 있어, 페어웨이 적중률을 높이고 자신만의 샷 구질을 유지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강화되었다.
엘리트 미니 드라이버는 상급자는 물론, 드라이버와 우드 사이의 거리 편차를 줄이고 싶은 골퍼, 페어웨이 우드 사용에 부담을 느끼는 골퍼에게도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다. 다양한 코스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골퍼에게 새로운 퍼포먼스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경찰 “봉천동 화재, 60대 男이 화염방사기로 방화 추정”
- 출근길 멈춰 선 4호선… 전장연, 지하철 시위 재개
- 美 “중국산 크레인 방 빼”… 韓기업 반사이익 기대감
- ‘윤 어게인’에 전광훈까지… 국힘에 날아온 ‘극우 청구서’
- 공군, 이번엔 경공격기서 기관총·연료통 낙하 ‘아찔’
- ‘어대명’ 함성이 채운 민주당 경선장… “일극 체제에 실망” 토로도
- 로또 1등 당첨금 ‘21억’…당첨 명당 중 ‘서울’은 없어
- “아빠 병원비 좀 빌려줘” 지인들에 1억8000만원 떼먹은 30대, 실형
- 윤여정, 할리우드 신작 인터뷰서 “내 아들 동성애자”
- 부산서 60대 남성, 친형 목 졸라 살해…경찰에 자진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