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필터 NO" 해명하더니 자신감 붙었나…눈부신 봄 나들이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 멤버 박봄이 봄의 의인화다운 화사한 미모를 뽐내며 팬들을 또 한 번 '심쿵'하게 만들었다.
21일 박봄은 개인 계정에 "밖에 나들이 다녀 오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한편, 박봄이 속한 2NE1은 지난 12~13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2NE1 멤버 박봄이 봄의 의인화다운 화사한 미모를 뽐내며 팬들을 또 한 번 '심쿵'하게 만들었다.
21일 박봄은 개인 계정에 "밖에 나들이 다녀 오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박봄은 차 안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홀터넥 스타일의 화이트 니트를 착용한 박봄은 어깨를 과감히 드러내며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앞서 박봄은 "필터 안 쓴다"며 억울함을 드러낸바. 필터 없이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도톰한 입술, 하얀 피부로 인형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감탄을 부른다.
이를 본 팬들은 "언니가 어떤 모습이든 사랑해요", "살아있는 바비 인형", "박봄 분위기는 진짜 유일무이", "나들이 다녀온 사진 더 올려주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봄이 속한 2NE1은 지난 12~13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시아 투어 전 회차는 물론 이번 서울 공연의 2만 2000석도 모두 매진을 기록, 총 22만 관객과 함께한 대장정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사진=박봄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식장만 가면 화제…'이효리 하객룩' 뜨는 이유 [엑's 이슈]
- '100억 쇼핑몰 폐업' 김준희, 11살 첫째 떠나고…"큰 수술, 불안증세로 울어"
- 심현섭♥정영림 결혼식서 이병헌 포착, 사회까지…반전 가득한 현장보니 [엑's 이슈]
- 도경완, 안타까운 근황…"일이 없어서" ♥장윤정도 탄식 (도장TV)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단둘이 떠난다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