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채수빈, '지거전' 후 차기작 확정…'나를 충전해줘'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수빈이 새 드라마 '나를 충전해줘'를 차기작으로 택했다.
2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채수빈은 OTT를 통해 공개될 새 드라마 '나를 충전해줘' 주인공으로 나선다.
채수빈은 드라마화되는 '나를 충전해줘'에서 여자주인공을 맡아 극을 이끈다.
'지금 거신 전화는' 이후 채수빈은 '나를 충천해줘'를 선택, 안방극장을 찾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채수빈이 새 드라마 '나를 충전해줘'를 차기작으로 택했다.
2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채수빈은 OTT를 통해 공개될 새 드라마 '나를 충전해줘' 주인공으로 나선다.
'나를 충전해줘'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인공심장 배터리가 방전된 남자와, 전기 능력을 가진 여자의 짜릿한 충전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채수빈은 드라마화되는 '나를 충전해줘'에서 여자주인공을 맡아 극을 이끈다. tvN '산후조리원', 티빙 '술꾼도시여자들2'를 연출한 박수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것으로 알려졌다.
채수빈은 올해 초 종영한 MBC '지금 거신 전화는'을 통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자연스러운 수어 연기와 더불어 인물의 복잡한 감정선을 그려내며 호평받은 것. 작품 흥행 후 글로벌 인기를 끌면서 첫 아시아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지금 거신 전화는' 이후 채수빈은 '나를 충천해줘'를 선택, 안방극장을 찾게 됐다.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속 채수빈의 모습은 어떨지, 그가 보여줄 새로운 얼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를 충전해줘'는 글로벌 OTT 편성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결혼식 사진 파장, 신부 얼굴 노출 '발칵'…"허락 받았냐" [엑's 이슈]
- 심현섭♥정영림 결혼식서 이병헌 포착, 사회까지…반전 가득한 현장보니 [엑's 이슈]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단둘이 떠난다
- 장윤정까지 탄식…♥도경완,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 민, 미쓰에이 첫 유부녀…'7년 열애 끝' 6월 결혼
- '성형 10번' 최설아, 부작용에 재수술 多…결국 ♥조현민까지 성형 "조인성 느낌" (1호가)[전일야
- 이호선 "내담자 사망, 내 잘못 같아 밥도 못 먹어" (ft. 故 강지용) (라스)
- 재력 과시한 '나는 솔로' 女 출연자, 가품 판매 논란…사기죄 피소 [엑's 이슈]
- '정치색 논란 사과' 카리나, 시상식서 말실수→소감 포기…멤버들까지 '수습불가' [엑's 이슈]
- '폭싹 속았수다' 뒤늦게 터진 '갑질 논란'…넷플릭스 측 "사실 확인 중"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