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배경화면은 ♥재벌 남친…이젠 대놓고 애정 표출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와 프랑스 재벌 3세간의 열애설이 기정사실화되는 분위기다.
리사는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린 대형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제니의 솔로 무대를 관람하기 위해 참석했다.
리사는 로제와 함께 제니의 '젠(ZEN)' 무대를 관람하며 열띤 호응을 보냈다.
이때 리사가 제니의 무대를 촬영하기 위해 휴대폰을 꺼내는 과정에서 실수로 잠금화면이 노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와 프랑스 재벌 3세간의 열애설이 기정사실화되는 분위기다.
리사는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린 대형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제니의 솔로 무대를 관람하기 위해 참석했다.
리사는 로제와 함께 제니의 '젠(ZEN)' 무대를 관람하며 열띤 호응을 보냈다. 이때 리사가 제니의 무대를 촬영하기 위해 휴대폰을 꺼내는 과정에서 실수로 잠금화면이 노출됐다. 잠금화면에는 리사의 열애설 상대로 꾸준히 언급된 프레데릭 아르노가 활짝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CEO이자 50여 개의 명품 브랜드를 소유한 LVMH 그룹의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넷째 아들이다.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은 20203년 기준 세계 1위 자산가다.
리사는 프레데릭 아르노와 지난 2023년 7월부터 열애설에 휩싸였다. 직접적으로 열애설에 관해 입장을 표명하진 않았지만, 수차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사실상 공개 열애를 선언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분분하다.
지난해 개인 레이블 라우드(LLOUD)를 설립한 후에는 한층 더 과감한 행보를 보였는데, 리사는 프레데릭 아르노와 미술관 데이트 목격담 속 옷차림 그대로의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는가 하면, 브랜드 행사에 함께 동석해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또한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해변에서 프레데릭 아르노의 형수이자 프랑스 디자이너 제랄딘 기요와 함께 걷는 모습이 목격된 데 이어 프레데릭 부모님과 인사하는 모습까지 포착되면서 결혼설까지 불거졌던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까지 탄식…♥도경완,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한혜진, 친동생 얼굴 최초 공개…붕어빵 이목구비 '깜짝'
- 하나경, 유부남과 불륜·임신…'상간녀 소송' 최종 패소
- 박솔미♥한재석, 훌쩍 큰 딸 얼굴 공개 "나보다 더 철들어"
- '13살 차' 아이돌♥커플, 출산→찌질 분노 유발…호평 무슨 일? "'오겜3' 살렸다" [엑's 이슈]
- 이봉원, 1억5천 테슬라 유리 박살…"300만원 날아가" (봉워니형)
- 유아인, '1년 실형' 뒤집었다…"유혹에 무너지지 않겠다", 복귀 가능성은? [엑's 이슈]
- '조재현 딸' 조혜정, 3년만 복귀 확정…소속사 선배 김고은과 함께 [엑's 이슈]
- 고현정도, 이효리도 울었다…톱스타들 눈물의 호소 "도와달라"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