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SM 떠난 제시카와 의외의 친분…얼굴 맞대고 무릎 위 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아이린이 제시카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절친 제시카와 함께한 아이린의 순간들이 담겼다.
아이린은 핑크 시밀러룩을 입고 제시카의 무릎 위에 앉아 있는가 하면 다정히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는 등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십여 년 동안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사이로, 제시카는 아이린의 애정 어린 축하에 "그만해. 나 울 것 같아. 하지만 너 때문에 웃음도 나와. 나의 반짝이는 유니콘. 끝까지 함께 해"라며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모델 아이린이 제시카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19일 아이린은 개인 계정에 "Here’s to the one who’s been with me through every heartbreak, healing, and (many) hangovers. You’ve seen me at my best, my worst, and all the in-betweens. HAPPY BIRTHDAY"(여기 모든 상심과 치유, 그리고 (많은) 숙취를 함께 해준 이가 있다. 너는 나의 최고, 최악 그리고 모든 순간들을 지켜봤어. 생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절친 제시카와 함께한 아이린의 순간들이 담겼다. 아이린은 핑크 시밀러룩을 입고 제시카의 무릎 위에 앉아 있는가 하면 다정히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는 등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십여 년 동안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사이로, 제시카는 아이린의 애정 어린 축하에 "그만해. 나 울 것 같아. 하지만 너 때문에 웃음도 나와. 나의 반짝이는 유니콘. 끝까지 함께 해"라며 화답했다.
한편, 아이린은 오는 5월 23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
사진=아이린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까지 탄식…♥도경완,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한혜진, 친동생 얼굴 최초 공개…붕어빵 이목구비 '깜짝'
- 하나경, 유부남과 불륜·임신…'상간녀 소송' 최종 패소
- 박솔미♥한재석, 훌쩍 큰 딸 얼굴 공개 "나보다 더 철들어"
- 정동원, 20억家 자쿠지에서 반려견 목욕을…"진짜 특이하네" 제작진 '깜짝'
- 빽가, '승무원 키스 요구' 성희롱 고백 '충격'…김종민이 증인 "화장실 갔더니 불러"
- 한가인, '신혼 시집살이' 중 ♥연정훈과 목욕 '화끈'…"직접 계획" [엑's 이슈]
- "사회적 혼란 야기"…유승준, 또 법무부가 막았다 '한국 못오는 이유' [엑's 이슈]
- 선우용여, 전원주와 '카바레' 고백…"남편이 뺨 때려" (옥문아)[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