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불참 아쉬웠는데…'현역가왕2' 콘서트 깜짝 등장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리꾼 김준수가 스크린을 통해 '현역가왕2' 콘서트에서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자아냈다.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5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첫 공연이 진행됐다.
김준수는 곧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에 합류할 예정이다.
한편 '2025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은 오늘(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열리며, 이후 전국 14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잠실실내체육관, 김예나 기자) 소리꾼 김준수가 스크린을 통해 '현역가왕2' 콘서트에서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자아냈다.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5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첫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공연은 박서진, 진해성, 에녹, 신승태, 최수호, 강문경으로 이뤄진 TOP6의 합동 무대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후 개인 무대와 유닛 무대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지며 현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1부 순서가 끝나고, 'TOP7이 콘서트를 준비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VCR 영상이 이어졌다. 이때 '현역가왕2' 5위에 빛나는 김준수가 민낯 피부 미남의 면모를 자랑하는 일상 영상으로 등장, 눈길을 끌었다.
김준수는 개인 일정으로 인해 이번 서울 콘서트 일정에 불참하게 돼 팬들의 큰 아쉬움을 샀지만, 짧게나마 영상으로 모습을 전하며 밝은 근황을 전해 반가움을 더했다. 김준수는 곧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에 합류할 예정이다.

한편 '2025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은 오늘(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열리며, 이후 전국 14개 도시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크레아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서하얀, 새 출발 준비 "작년부터 진심을 담아...피할 수 없음을 즐기자"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한혜진, 친동생 얼굴 최초 공개…붕어빵 이목구비 '깜짝'
- 하나경, 유부남과 불륜·임신…'상간녀 소송' 최종 패소
- '54세' 고현정, 여대생이라 해도 믿겠네...깜짝 놀랄 동안 외모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