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공블리" 공효진, 플로럴 티+화이트 스커트로 여신美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따스한 봄날 속 '공블리'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공효진은 18일 오전 서울 한남동에서 진행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파운드(depound)의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화이트 삭스와 블랙 로퍼를 더한 슈즈 스타일링은 공효진 특유의 감각적인 믹스매치를 보여줬다.
'공블리'라는 애칭답게 이번 행사에서도 공효진은 꾸미지 않은 듯 세련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공효진이 따스한 봄날 속 '공블리'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공효진은 18일 오전 서울 한남동에서 진행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파운드(depound)의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공효진은 연노랑 바탕에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반소매 티셔츠에, 미니 기장의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밝고 경쾌한 봄 분위기를 연출했다. 허리 밴딩이 가미된 스커트는 자연스러운 A라인 실루엣을 형성하며 활동성을 더했다.
화이트 삭스와 블랙 로퍼를 더한 슈즈 스타일링은 공효진 특유의 감각적인 믹스매치를 보여줬다. 여기에 메시 소재의 숄더백을 포인트로 들어 실용적인 무드를 살렸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미니멀한 메이크업은 전체적인 스타일에 여유로운 느낌을 더했고, 특유의 환한 미소로 포토콜 현장의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공블리’라는 애칭답게 이번 행사에서도 공효진은 꾸미지 않은 듯 세련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공효진은 현재 영화 '경주기행', '윗집 사람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하나경, 유부남과 불륜·임신…'상간녀 소송' 최종 패소
- 김숙, ♥구본승과 관계 공식 인정..."조심스레 다가가는 중" (옥문아)[전일야화]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홍현희, 60억 압구정 집 떠난다 "사장님들 대박치고 나간 명당" [엑's 이슈]
- '사망설 루머' 고현정, 어마어마한 의료용품 깜짝 "정리"
- '쌍수 재수술' 신지, 미모 물오르더니 ♥지상렬과 진짜 핑크빛? "누가 나를 챙겨주면 행복" 의미
- '신혼' 조세호, 수술 이틀만 촬영 재개…"면역력 약해졌다" 건강 적신호 [엑's 이슈]
- 54세 심현섭, ♥정영림과 신혼 첫날밤 '비명'…심의 한도초과 장면 (조선의 사랑꾼)
- 한지민=김혜자의 인격 분리 '충격 전개'…"감동"vs"억지" 활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