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내린 두상" 있지 리아, 올백 포니테일도 굴욕無…'개죽이 미소' 장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 멤버 리아가 눈웃음으로 세상을 제패할 기세다.
이날 리아는 블랙 스트라이프 셋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리아는 정수리 위로 바짝 올려 묶은 포니테일로 이마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또렷한 이목구비와 시원한 인상을 강조했다.
리아 특유의 눈웃음도 빛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있지(ITZY) 멤버 리아가 눈웃음으로 세상을 제패할 기세다.
리아는 17일 오후 서울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NBA 공식 오픈 기념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리아는 블랙 스트라이프 셋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버핏 셔츠와 팬츠로 간결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며 힙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리아는 정수리 위로 바짝 올려 묶은 포니테일로 이마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또렷한 이목구비와 시원한 인상을 강조했다. 군더더기 없는 정돈된 헤어에 깔끔한 실버 링 이어링, 그리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더해지며 리아의 매력을 한껏 강조했다.
리아 특유의 눈웃음도 빛났다. 카메라를 향해 해사하게 웃는 순간, 스트리트 벽화와 대비되는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공간 전체를 채웠다. 캐주얼한 룩에도 우아함과 순수함을 잃지 않는 리아만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이번 리아의 스타일링은 스트리트와 캐주얼, 그리고 걸리시한 무드까지 고루 담아내며 트렌디한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리아가 속한 있지는 지난해 1월 미니 앨범 '본 투 비(BORN TO BE)'와 10월 앨범 '골드(GOLD)'를 발매하고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규모의 두 번째 월드투어 '본 투 비(BORN TO BE)'를 성료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집으로’ 유승호 할머니, '향년 95세' 별세…4주기 그리움 여전
- 홍현희, 60억 압구정 집 떠난다 "사장님들 대박치고 나간 명당" [엑's 이슈]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이시언 "기안84가 사준 차" 단종 된 올드카 자랑…실사용 인증 '깜짝' (시언's쿨)
- '230억 건물주' 권유리, 요가 수업료 185만 원 '전액 기부'…이효리도 응원한 선행 [엑's 이슈]
- '마비성 장폐색' 김영철 "대장, 소장 마비…너무 아파서 직접 응급실 行" (오리지널)
- 로버트 할리 "♥명현숙, 사고 치는 남자랑 이혼 NO"…'마약 파문' 언급 (동치미)
- '♥결혼' 이민우, '26억 사기' 고통 극복…"3년 안에 간다" 이민우 앞날 예언한 '파묘' 무속인 [엑's
- 장재호 "故강서하, 너무 착한 친구였다…연락 자주 해볼 걸 후회돼" [엑's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