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도 화들짝…박해준, '고가 명품 코트' 증정으로 받았다…"아무나 안해주는데"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해준이 고가의 명품 코트를 증정으로 받았다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사활을 걸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양관식 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박해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박해준은 "그렇기도 하더라고요"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너무 잘 어울리신다. 여기서 아무나 증정 안 해주는데"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박해준이 고가의 명품 코트를 증정으로 받았다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사활을 걸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양관식 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박해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박해준에게 "이런 느낌으로 오신 이유가 있냐"라며 트렌치코트를 언급했다.
박해준은 "이게 또..."라며 머뭇거리더니, "'폭싹'이 너무 잘되고 하니까 코디, 의상팀 등이 되게 신났다. 여기저기서 협찬을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너희들 신날 때 하고 싶은 대로 다 입혀라' 이러고"라고 이야기했다.
조세호는 "굉장히 유명한 트렌치트의 대표적인 브랜드"라고 언급, 유재석은 작은 목소리로 "이거 증정?"이라며 속삭이며 물었다. 박해준은 "그렇기도 하더라고요"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너무 잘 어울리신다. 여기서 아무나 증정 안 해주는데"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박해준은 "아 진짜요? 그래요?"라며 놀랐고, 조세호는 "주시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이 입고 반납하는 시스템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박해준은 "중요할 때 입는다"고 했고, "주변에서 너무 신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박해준씨가 제일 신나 보인다"라고 이야기했고, 박해준은 "이제 정신을 차려야 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이병헌♥' 이민정 "출산 후 시력 잃었다" 충격 고백
- 홍현희, 60억 압구정 집 떠난다 "사장님들 대박치고 나간 명당" [엑's 이슈]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이시언 "기안84가 사준 차" 단종 된 올드카 자랑…실사용 인증 '깜짝' (시언's쿨)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