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 반창고마저 '러블리'..올블랙 시크 슈트핏 속 반전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권나라가 독보적인 슈트 패션으로 레드카펫을 사로잡았다.
권나라는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야당' VIP 시사회에 참석해, 특유의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이날 권나라는 블랙 쇼츠 슈트에 동일한 톤의 이너와 힐을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룩을 완성했다.
무표정에 가까운 미소와 침착한 포즈는 권나라 특유의 절제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겸 배우 권나라가 독보적인 슈트 패션으로 레드카펫을 사로잡았다.
권나라는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야당' VIP 시사회에 참석해, 특유의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이날 권나라는 블랙 쇼츠 슈트에 동일한 톤의 이너와 힐을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룩을 완성했다. 오버핏 자켓과 짧은 하의의 조합은 그녀의 늘씬한 실루엣을 부각시키며 도회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블랙 미니백과 자연스럽게 흐르는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은 전체적인 룩에 세련된 완성도를 더했다. 무표정에 가까운 미소와 침착한 포즈는 권나라 특유의 절제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지만 시선을 사로잡은 건 그녀의 오른쪽 무릎 위에 붙은 작은 반창고였다. 정제된 스타일링과 대비되는 이 의외의 디테일은 현장 취재진과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부상 여부나 단순한 상처 보호용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오히려 반창고 하나로 그녀의 등장이 더욱 인상적으로 다가왔다.
한편, 권나라는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이혼' 이동건, 새 출발 후…제주 카페 대박 "오픈런에 웨이팅까지"
- 김국희, 송혜교 손에 담뱃불 지져…동료 배우도 '격분'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폭로…35년 운영한 카페 재조명
- 도경완, 무슨 일? ♥장윤정 없이 홀로 맞은 생일 "축하 못 받아 우울"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