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테마 편의점' 오픈 GS그룹 20주년 기념 팬 체험형 매장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서울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손잡고, FC서울을 테마로 한 스포츠 특화 편의점(이하 특화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FC서울 엠블럼을 활용한 대형 간판, 매장 내외부 특수 조명, 외벽 래핑 홍보물 등을 통해 방문객 누구나 이곳이 FC서울 테마 편의점임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특화 매장은 단발성 팝업스토어가 아닌 상시 운영 매장으로, FC서울과 GS25의 공동 브랜딩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FC서울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손잡고, FC서울을 테마로 한 스포츠 특화 편의점(이하 특화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특화 매장은 GS그룹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양사의 고객과 팬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화 매장은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 GS25 연남한양점에 조성되며, 4월 17일(목) 오후 3시에 정식 오픈한다. 접근성, 상징성, 화제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유동 인구가 많고 MZ세대 비중이 높은 핵심 상권 매장을 리뉴얼하여 FC서울 팬 중심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총 43평(144㎡) 규모의 매장은 FC서울 엠블럼, 상징 색상, 마스코트 씨드 등을 적극 반영하여 외관부터 내부까지 축구장의 역동성과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다. 외부는 축구 스타디움을 연상케 하는 사선 구조를 적용하고, 강렬한 붉은색 포인트와 통유리 인테리어를 조합해 공간의 입체감을 더했다. 출입구에는 높이 1.5m의 씨드 대형 조형물이 설치되어 고객들을 맞이하며, 계단과 외부 테라스에는 인조 잔디가 깔려 축구장에 들어선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장 내부는 좌측은 일반 편의점, 우측은 FC서울 전용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우측 공간은 FC서울 선수단의 라커룸을 모티브로 디자인됐고, 이곳에서는 유니폼, 의류, 응원용품 등 약 80여 종의 FC서울 굿즈를 판매한다. 또한 축구공 디자인의 의자, 포토존 등을 마련해 팬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도 구성했다. 이외에도 FC서울 엠블럼을 활용한 대형 간판, 매장 내외부 특수 조명, 외벽 래핑 홍보물 등을 통해 방문객 누구나 이곳이 FC서울 테마 편의점임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4월 17일 오픈 당일에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FC서울 선수와의 포토 이벤트(추첨), 한정판 핀배지 증정(현장 선착순), 럭키드로우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특화 매장은 단발성 팝업스토어가 아닌 상시 운영 매장으로, FC서울과 GS25의 공동 브랜딩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좌' 허경영, 차기 대권 후보 출마 불가...2034년까지 피선거권 박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글로벌 여신' 로제,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 '블랙과 핑크의 은밀함'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소문이 현실로' 조카딸과 결혼한 영웅...'재산 많으니 가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성범죄로 징역 54개월 형’ 아우베스, 보석금 100만 유로 내고 출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한국의 탕웨이' 최유리, '내 하트를 받아~ 탕~탕~후루~후루~' 세리머니 - 풋볼리스트(FOOTBALL
- 직무대행도 놀랄 '김건희 칼각 거수경례'...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사복 여신' 손나은 오키나와 일상 파격 공개...'매혹 원피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EPL 활약' 국가대표 'S군' 상습 불법 베팅 혐의..구단 공식 입장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성추행' 국가대표, 보석 출소...'금메달리스트-국민영웅 봐주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결국 김건희도 나선다' 절박한 상황 출격 가능성...퇴장 여파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