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미야오,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실루엣도 색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EOVV(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독보적인 음악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더블랙레이블은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미야오) 다섯 멤버의 실루엣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빛을 등지고 선 MEOVV(미야오) 멤버들의 실루엣만이 공개된 가운데, 베일에 가려진 사진의 주인공들은 각각 누구일지 궁금증을 돋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MEOVV(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독보적인 음악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더블랙레이블은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미야오) 다섯 멤버의 실루엣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멤버들은 춤을 추는 듯 저마다 역동적인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빛을 등지고 선 MEOVV(미야오) 멤버들의 실루엣만이 공개된 가운데, 베일에 가려진 사진의 주인공들은 각각 누구일지 궁금증을 돋운다. 뿐만 아니라,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멤버들만의 디테일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한편, MEOVV(미야오)는 5월 12일(월) EP 정식 발매에 앞서 4월 28일(월) 싱글 'HANDS UP'을 선공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지난해 9월 데뷔와 동시에 '괴물 신인'으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MEOVV(미야오)인 만큼, 5개월 만의 컴백을 통해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MEOVV(미야오)는 이번 컴백 활동에서 음악 방송과 각종 콘텐츠는 물론, 데뷔 이후 처음으로 대면 팬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더블랙레이블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폭로…35년 운영한 카페 재조명
- 전남편 진화는 뉴욕살이하는데…함소원, 딸 위해 지극정성
- 박수홍♥김다예, '압구정 70억 아파트' 공개…딸 방도 어마어마
- '안재현과 이혼' 구혜선, 男 껴안고 벚꽃 인증샷…스킨십 거침없네
- 도경완, 무슨 일? ♥장윤정 없이 홀로 맞은 생일 "축하 못 받아 우울"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