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너무 말라 '건강 이상설' 또…앙상한 뼈다리 노출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마른 몸매로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고현정은 지난 15일 공항에서 찍은 인증 사진으로 시선을 한몸에 집중시켰다.
이에 일각에서는 고현정의 건강을 걱정하는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너무 말랐다"라는 우려의 시선과 달리, 고현정은 이날 개인 채널을 통해 간식을 즐기는 모습의 사진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고현정이 마른 몸매로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고현정은 지난 15일 공항에서 찍은 인증 사진으로 시선을 한몸에 집중시켰다.
이번 사진에서 고현정은 앙상하게 드러난 다리와 다소 수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일각에서는 고현정의 건강을 걱정하는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너무 말랐다"라는 우려의 시선과 달리, 고현정은 이날 개인 채널을 통해 간식을 즐기는 모습의 사진을 담았다. 사진 속 고현정은 소파에 앉아 커피와 케이크 등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고현정은 여전히 청순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연출, 변함없는 동안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나이를 짐작하기 어려울 정도로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우아한 분위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응급 수술 소식을 전해 걱정을 안긴 바 있다. 이후 회복 소식을 전했으며, SBS 새 드라마 '사마귀'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고현정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폭로…35년 운영한 카페 재조명
- 전남편 진화는 뉴욕살이하는데…함소원, 딸 위해 지극정성
- 박수홍♥김다예, '압구정 70억 아파트' 공개…딸 방도 어마어마
- '안재현과 이혼' 구혜선, 男 껴안고 벚꽃 인증샷…스킨십 거침없네
- 도경완, 무슨 일? ♥장윤정 없이 홀로 맞은 생일 "축하 못 받아 우울"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