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소개팅녀' 이세령, 90kg→30kg 감량 "긁지 않은 복권" (이젠 사랑)[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천정명이 이세령과 마지막 데이트를 즐겼다.
소개팅녀인 이세령은 천정명에게 "주변에 연예인 분들 많이 보시니까. 저의 닮은꼴은 없으셨어요?"라고 묻자, 천정명은 "섞여 있어요. 이연희 씨 있었고, 이세영 씨, 이하늬 님 젊으셨을 때가 보였다"라며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어 천정명은 소개팅녀인 이세령에게 "(식욕이) 좀 터지는 스타일이세요? 아까전에 마음 놓고 드신다고 하셔서"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배우 천정명이 이세령과 마지막 데이트를 즐겼다.
14일 방송된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23화에서는 배우 천정명이 다섯 번째 소개팅을 가졌다.
소개팅녀인 이세령은 천정명에게 "주변에 연예인 분들 많이 보시니까. 저의 닮은꼴은 없으셨어요?"라고 묻자, 천정명은 "섞여 있어요. 이연희 씨 있었고, 이세영 씨, 이하늬 님 젊으셨을 때가 보였다"라며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천정명은 "미인이시다. 이번에 알게 된건데 청순한 이미지를 좋아하는게 아닐까. 청순한 이미지(셨다) 제가 생각했었던. 눈에 띄었나봐요"이라며 고백했다.
이어 천정명은 소개팅녀인 이세령에게 "(식욕이) 좀 터지는 스타일이세요? 아까전에 마음 놓고 드신다고 하셔서"라고 물었다.
이에 이세령은 "예전에는 좀 심했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식탐이 많이 줄었다. 다이어트를 많이 하다 보니까 식탐을 조절하는 게 생긴 것 같다"라고 전했다.
천정명은 "30kg을 빼셨다고 하셨는데 최고 몇 kg을 찍으신거냐"라고 묻자, 이세령은 "결과적으로 보면 앞자리가 8~9를 찍었다. 고도비만까지 갔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세령은 "고3때 까지는 공부밖에 안 했다. 그때 친구들이 맨날 '너는 긁지 않은 복권이다'라고 말했다. '애들이 날 놀리는 건가'라고 생각했는데 긁다 보니 나왔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천정명은 "멋지다"라고 말했다.
이세령은 천정명에게 "5년~10년 안으로 계획이 있으세요?"라고 묻자, 천정명은 "원대한 계획이 있다. 제가 본업이 연기자라 열심히 제 활동을 하면서 저만의 어떤 세계관을 만드는 게 꿈이다"라고 덧붙였다.
또 천정명은 "현재에 충실하면서 미래를 너무 걱정하지 않고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 꾸준히가 답이다. 뭐든 꾸준히 안 하면 안 되더라고요"라며 자신의 꿈에 관해 진지하게 고백했다.
이어 천정명은 인터뷰에서 "앞으로 결혼할 사람, 그리고 결혼 한 사람이 저에게 아주 중요한 삶을 제시해 주고 답을 제안해 주면 서로 좋을 것 같다. 서로 도움이 되고 위안이 될 것 같다. 그런 게 제가 바라는 부분이다. 앞으로 꿈꾸는 미래다"라고 말했다.
다섯 번째 소개팅을 마지막으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천정명은 최종 상대를 선택한 이유에 관해 "이제까지 만난 분 중 설렘의 감정이 큰 것도 있고, 그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해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사진=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무슨 일? ♥장윤정 없이 홀로 맞은 생일 "축하 못 받아 우울"
- 박수홍♥김다예, '압구정 70억 아파트' 공개…딸 방도 어마어마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재조명…셰프도 놀란 '35년 카페 운영' [엑's 이슈]
- 박나래, '55억 주택' 침입한 도둑 잡았다…"구속영장 발부"
- 50세 김영철, 10살 연하 돌싱 변호사와 핑크빛 "로스쿨 교수·여동생 판사" (미우새)[전일야화]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