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15세 연하에 홀딱 반했나..."이연희→이하늬 닮아" 감탄 (이젠 사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천정명의 다섯 번째 소개팅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23화에서는 배우 천정명이 다섯 번째 소개팅을 가졌다.
소개팅녀인 이세령은 천정명에게 "주변에 연예인 분들 많이 보시니까. 저의 닮은꼴은 없으셨어요?"라고 묻자, 천정명은 "섞여 있어요. 이연희 씨 있었고, 이세영 씨, 이하늬 님 젊으셨을 때가 보였다"라며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배우 천정명의 다섯 번째 소개팅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23화에서는 배우 천정명이 다섯 번째 소개팅을 가졌다.
소개팅녀인 이세령은 천정명에게 "주변에 연예인 분들 많이 보시니까. 저의 닮은꼴은 없으셨어요?"라고 묻자, 천정명은 "섞여 있어요. 이연희 씨 있었고, 이세영 씨, 이하늬 님 젊으셨을 때가 보였다"라며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천정명은 "미인이시다. 이번에 알게 된건데 청순한 이미지를 좋아하는게 아닐까. 청순한 이미지(셨다) 제가 생각했었던. 눈에 띄었나봐요"이라며 고백했다.
또 이날 박형준과 그의 세 번째 인연, 셰프 김승미의 데이트도 그려졌다.
로맨틱 족욕 데이트를 하던 박형준과 셰프 김승미는 9살의 나이 차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대화가 끊이질 않았다. 이후 함께 볼링장에 간 두 사람은 '애칭 부르기' 내기를 걸고 볼링 대결에 나섰다.
박형준은 "요리 하셔야 하니까 손가락을 보호하셔야 하잖아요"라며 볼링치기에 앞서 테이핑을 준비했다.
소파에 나란히 앉아 맞선녀의 손에 직접 테이핑을 해주는 박형준은 "내가 왜이렇게 떨리냐"라고 말하며 조심히 테이프를 감아줬다.

박형준은 "손이 작고 가녀리셔서 운동하다 다치면 안 되잖아요. 그래서 챙겨드리고 싶었어요. 그런데 손이 너무 작고 예쁘시더라고요"라고 말했다.
이에 맞선녀 김승미는 "살명서 테이핑을 처음 해본다. 이렇게 '제 손을 보호해주시는구나' 그 부분도 심쿵 포인트였어요. '이런 사람이 남자친구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볼링을 마친 김승미는 "제가 졌으니까 애칭 부를까요?"라고 말한 후 환하게 웃으며 박형준을 향해 "자기야"라고 말해 박형준을 밝게 웃게 만들었다.
박형준은 "애기야 너도 먹어"라고 받아치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후 박형준은 김승미에게 "첫인상이 어땠냐"라며 묻자, 김승미는 "걸어오시는데 빛이, 아우라가 (느껴졌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형준은 "왜그러세요"라며 부끄러워했다.
사진=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무슨 일? ♥장윤정 없이 홀로 맞은 생일 "축하 못 받아 우울"
- 박수홍♥김다예, '압구정 70억 아파트' 공개…딸 방도 어마어마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재조명…셰프도 놀란 '35년 카페 운영' [엑's 이슈]
- 박나래, '55억 주택' 침입한 도둑 잡았다…"구속영장 발부"
- 50세 김영철, 10살 연하 돌싱 변호사와 핑크빛 "로스쿨 교수·여동생 판사" (미우새)[전일야화]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