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5년차' 전진♥류이서, 깜짝놀랄 일상 "서로 속옷 입혀줘" (가보자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진, 류이서 부부가 남다른 신혼 일상을 전했다.
13일 방송된 MBN '가보자GO4(가보자고)' 10회에는 1세대 아이돌 신화의 멤버 전진&류이서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전진, 류이서 부부의 집은 세련된 화이트 톤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 잡았다.
결혼 5년 차에 접어든 전진은 주변 사람들의 반응에 대해 "사람들이 인상 많이 좋아졌다고 한다. 이게 결혼해서 그런 얘기를 하는 거 같다"고 변화된 일상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전진, 류이서 부부가 남다른 신혼 일상을 전했다.
13일 방송된 MBN ‘가보자GO4(가보자고)’ 10회에는 1세대 아이돌 신화의 멤버 전진&류이서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전진, 류이서 부부의 집은 세련된 화이트 톤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 잡았다. 세련된 화이트 톤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창밖으로 펼쳐진 초록빛 숲 전망이 눈길을 끌었다.
결혼 5년 차에 접어든 전진은 주변 사람들의 반응에 대해 "사람들이 인상 많이 좋아졌다고 한다. 이게 결혼해서 그런 얘기를 하는 거 같다"고 변화된 일상을 전했다.
구체적으로 달라진 점에 대해 "와이프에 맞춰졌다. 친구들을 좋아해서 술자리를 가졌는데 (결혼 후에는) 그런 자리를 (아내와) 같이 나가는 것 제외하고는 혼자 나간 적이 없다"며 아내와 늘 함께 하는 일상을 공유했다.
류이서는 남편을 위해 아침마다 재즈나 팝 음악을 틀어주고, 사과나 샐러드를 준비해준다고 밝혔다. 그는 "일어났을 때 기분 좋게 해주고 싶다"고 전진을 향한 애정을 보였고, 전진 역시 "안 꾸며도 예쁘다"며 신혼 부부의 달달함을 보였다.
홍현희는 "저희 남편도 이 사이에 낀 고춧가루 빼주고 발 각질을 밀어준다. 어떤 것까지 해주셨냐"며 질문했고, 전진은 "지금 얘기한 거 와이프랑 항상 제가 하는 거다"고 답했다.
안정환이 "각질도 밀어주냐"고 재차 묻자, 전진은 "기본이다. 저희는 속옷도 입혀준다. 바디로션을 못 바르니까 바르는 와중에 애기처럼 '오른발!' 한다. 그게 패턴이 됐다"며 남다른 일상을 공유했다.
이를 들은 홍현희는 "지금 우리 애기한테 그렇게 하고 있다"고 웃음을 터뜨렸다.
사진=MBN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최초' 병원 개원한 션, 박보검 방문·GD 기부…시설도 어마어마 [엑's 이슈]
- 이동건, 이혼 후 제주서 새 출발…이상민도 응원
- '안재현과 이혼' 구혜선, 男 껴안고 벚꽃 인증샷…스킨십 거침없네
- '48세' 김종국, 미혼의 늦은 깨달음 "♥아내가 있고, 애가 있어야" (런닝맨)[종합]
- 현영, '내란나비' 김흥국 면전서 "정치를 하고 난리…'호랑나비' 해라"
- '♥결혼' 이민우, '26억 사기' 고통 극복…"3년 안에 간다" 이민우 앞날 예언한 '파묘' 무속인 [엑's
- '임신' 서민재, 전 연인에 추가 고소 당했다 "나는 죽어도 되지만 아기는" [엑's 이슈]
- '성형설' 나올만...홀쭉해진 소유, 10kg 감량 비법은? "맛만 본다" [엑's 이슈]
- “옷 벗고 뭐하나?” 탁재훈·추성훈, ‘알몸 대치’ 역대급 상황
- '문원♥' 신지, 전 소속사 '정산 문제' 폭로 "노동력 착취…태어나 처음 대출받아" (전참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