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2025년 로드맵 공개…신규 시즌 콘텐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가 2025년 로드맵을 공개했다.
최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대표작 '디아블로 IV'가 '증오의 시대'(The Age of Hatred)에서 선보일 신규 시즌 콘텐츠를 담은 로드맵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디아블로 IV'는 올해 '마녀술의 시즌'(Season of Witchcraft)을 선보였다.
한편, 2025년 '증오의 시대'를 채울 여러 시즌은 2026년에 출시될 '디아블로 IV'의 두 번째 확장팩으로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리자드가 2025년 로드맵을 공개했다.
최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대표작 '디아블로 IV'가 '증오의 시대'(The Age of Hatred)에서 선보일 신규 시즌 콘텐츠를 담은 로드맵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디아블로 IV'는 올해 '마녀술의 시즌'(Season of Witchcraft)을 선보였다. 블리자드는 이 시즌을 통해 파괴적인 마녀술 능력을 사용한 전투, 새로운 부패머리 우두머리를 만날 수 있는 게임 종반 활동, 이용자의 피드백을 반영한 무기고 기능 등을 선보였다.
곧 공개될 차기 시즌 '벨리알의 귀환'(Belial’s Return)에서는 사악한 거짓의 군주 벨리알과 직접 대면한다. 새로운 우두머리 능력을 활용해 시즌 퀘스트를 진행하고 평판을 높일 수 있으며, 환영 급습 활동과 고양이 애완동물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소굴 우두머리 3종이 추가되고, 소굴 우두머리의 편의성 개선·성물함·시즌 여정 업데이트가 영구적으로 적용된다. 이와 함께 신규 IP와의 컬래버레이션, '디아블로 IV'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예고됐다.
올해 하반기에는 두 개의 시즌이 준비됐다. 그리고 이용자들은 이 가운데 '호라드림의 죄'(Sins of the Horadrim)를 먼저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 콘텐츠를 통해 어두운 비밀을 밝히게 되며, 신규 호라드림 능력, 개편된 던전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악몽 던전 활동이 영구히 추가되며, 콘솔 환경에서도 키보드와 마우스를 활용해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뒤이어 전개될 '지옥불 혼돈'(Infernal Chaos) 시즌에서는 새로운 혼돈 능력이 공개된다. 이 시즌에는 지옥불 군세 업데이트와 신규 IP와 컬래버레이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2025년 '증오의 시대'를 채울 여러 시즌은 2026년에 출시될 '디아블로 IV'의 두 번째 확장팩으로 이어진다. 로드맵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장미팅' 임성언, 5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과 결혼
- '세계최초' 병원 개원한 션, 박보검 방문·GD 기부…시설도 어마어마 [엑's 이슈]
- 신세령, ‘불륜 후 잠적’ 올케 대신…“지적장애 오빠·조카 18년째 간병” (특종세상)[종합]
- 현영, '내란나비' 김흥국 면전서 "정치를 하고 난리…'호랑나비' 해라"
- 김정민 아들,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지원은 한국서 받고" 갑론을박
- '하시4' 김지영, 결혼·임신 동시 발표…♥신랑은 독서모임 창업 사업가 [엑's 이슈]
- 시동생 '10대 성폭행 혐의' 징역 불똥…손담비, 악플러 고소 후 "50만원 배상" 판결 [엑's 이슈]
- '상간 의혹' 숙행, 자진하차 의미 없네…"2차 가해" 반응 나온 '현역가왕3' [엑's 이슈]
- “중국 세력이 후원?” 쯔양부터 안성재까지, 황당한 '국적 루머' [엑's 이슈]
- 배현진, 흰 옷 입고 故 안성기 조문했다가…'복장·태도' 갑론을박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