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측, 故 김새론과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 불가"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우즈(조승연)가 故 김새론과 연인관계였다는 주장에 입장을 밝혔다.
고 김새론의 유족들이 미성년자였던 지난 2015년부터 2021년 7월까지 배우 김수현과 교제했다고 공방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일 한 연예계 관계자는 김새론이 2021년 초부터 2022년 5월까지 가수 A씨와 교제했다고 언급했다.
이 가운데 네티즌들은 김새론과 교제했던 A씨가 가수 우즈라는 추측을 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우즈(조승연)가 故 김새론과 연인관계였다는 주장에 입장을 밝혔다.
12일 우즈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고 전했다.
고 김새론의 유족들이 미성년자였던 지난 2015년부터 2021년 7월까지 배우 김수현과 교제했다고 공방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일 한 연예계 관계자는 김새론이 2021년 초부터 2022년 5월까지 가수 A씨와 교제했다고 언급했다.
김새론은 A씨의 SNS에 '좋아요'를 누르고,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익명으로 커피차를 보내는 등 숨기지 않고 마음을 드러내왔다는 주장이다.
이 가운데 네티즌들은 김새론과 교제했던 A씨가 가수 우즈라는 추측을 내놨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익명으로 보냈다는 커피차 사진의 주인공이 우즈라는 것.
한편 1996년 생인 우즈는 2014년 그룹 유니크로 데뷔했다. 엠넷 '프로듀스X 101'에 선발돼 그룹 엑스원으로 활동했다. 지난해 1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고, 오는 7월 전역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압구정 70억 아파트' 공개…딸 재이 방도 어마어마
- '세계최초' 병원 개원한 션, 박보검 방문·GD 기부…시설도 어마어마 [엑's 이슈]
- 해수욕장서 여대생 알몸 시신 발견…타이어 자국이 밝힌 범인 '충격'
- 예비신부 '근친 성폭력 피해자'였나…장인어른 "다 알아버렸네?" (영업비밀)
- 이성미 "빨리 죽고 싶어" 암 투병 후 우울증 고백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