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아이돌 뺨치는 테리우스 울프컷…'파격 헤어스타일' 이유 밝혔다 (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해진이 머리를 기르는 이유를 밝혔다.
이날 유재석은 유해진에게 "형 머리 멋있다"라며 감탄했다.
유해진은 부끄러워하며 "이제 사극을 하니까. 사극을 하면 뒷머리를 이렇게 올리게 된다"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그러려면 뒷머리 기장이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유해진은 유재석의 머리를 가리키며 "이렇게 딱 자르면 현대같으니까"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유해진이 머리를 기르는 이유를 밝혔다.
12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웃수저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영화 '야당'의 배우 유해진, 강하늘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유해진에게 "형 머리 멋있다"라며 감탄했다. 유해진은 부끄러워하며 "이제 사극을 하니까. 사극을 하면 뒷머리를 이렇게 올리게 된다"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그러려면 뒷머리 기장이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유해진은 유재석의 머리를 가리키며 "이렇게 딱 자르면 현대같으니까"라고 덧붙였다.
앞서 유해진은 '야당' 제작발표회에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그는 현장에서 "제 머리만 봐도 야심이 느껴지지 않냐"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뜬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수욕장서 여대생 알몸 시신 발견…타이어 자국이 밝힌 범인 '충격'
- '세계최초' 병원 개원한 션, 박보검 방문·GD 기부…시설도 어마어마 [엑's 이슈]
- 예비신부 '근친 성폭력 피해자'였나…장인어른 "다 알아버렸네?" (영업비밀)
- 이성미 "빨리 죽고 싶어" 암 투병 후 우울증 고백
- 박하나,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예비 남편 김태술 감독 경질
- 새해 인사→밝은 미소…박나래 8시간 조사 후에도 여유, 달라진 태도 눈길 [엑's 이슈]
- '복덩이' 꽃분이 떠났다…상상만 해도 울컥하던 구성환, "다시 만나자" 먹먹 [엑's 이슈]
- '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 [단독] 김형묵, 교통사고 후 부상…"상대 차량이 들이받아 통증"
- [단독] '뚝딱이 아빠' 김종석 차남, 오늘(21일) 결혼…연예·정재계 화려한 하객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