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 '근친 성폭력 피해자'였나…장인어른 "다 알아버렸네?" (영업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집해제 후 첫 TV 예능 출연 '탐비'를 선택해 찐팬 인증을 완료한 엑소 카이가 출격한다.
김풍이 "군대 다녀온 이후로는 처음인 것 같다"며 반가워하자, 카이는 "도파민 채우러 처음으로 나와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첫 TV 예능 출격으로 '탐정들의 영업비밀'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소집해제 후 첫 TV 예능 출연 ‘탐비’를 선택해 찐팬 인증을 완료한 엑소 카이가 출격한다.
14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엑소 카이가 등장한다. 김풍이 “군대 다녀온 이후로는 처음인 것 같다”며 반가워하자, 카이는 “도파민 채우러 처음으로 나와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첫 TV 예능 출격으로 ‘탐정들의 영업비밀’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이날의 실화 재구성 코너 ‘사건 수첩’ VCR에는 모든 것이 완벽한 초고가 아파트에서 같은 입주민으로 예비신부를 만난 의뢰인이 등장한다. 의뢰인은 “이곳에서 운명처럼 그녀를 만났다”며 예비신부에게 푹 빠진 상태였다. 결국 두 사람은 3개월 만에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 그러나 일이 너무 속전속결로 진행되자 카이는 “그렇게나 빨리?”라며 걱정했다.

아니나 다를까 의뢰인은 예비신부가 본인의 아버지와 만나 대화하는 동안 어딘가 불편하고 긴장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장인어른이 수상하다”는 의뢰인의 발언에 유인나는 “뭐지?”라며 미심쩍어했고, 카이도 “싸한데…”라며 긴장했다. 의뢰인은 예비신부가 ‘근친 성폭력’의 피해자가 아닌지 의심하며 탐정 사무실에 조사를 부탁했다. 그리고 이 사연에서는 파면 팔수록 끔찍한 예비 장인어른의 실체가 드러나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예고편에서는 의뢰인의 예비 장인어른이 “다 알아버렸네?”라는 공포영화 뺨치는 발언을 던져, 카이를 비롯한 모두를 술렁이게 했다.
소집해제 후 도파민을 채우러 즐겁게 찾아온 카이의 피까지 식혀버린, ‘초고가 아파트 입주민’ 예비부부 사이에서 벌어진 끔찍한 충격 실화의 끝은 14일(월) 오후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채널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나,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예비 남편 김태술 감독 경질
- 이성미 "빨리 죽고 싶어" 암 투병 후 우울증 고백
- 김용건, 늦둥이 공개 언급 "손주 같은 아들…먹먹해지냐" 눈 질끈 (전현무계획2)
- 김정민 아들,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지원은 한국서 받고" 갑론을박
- 표창원, 믿기 힘든 성추행 격분 "짐승도 저런 짓은 안 한다" (히든아이)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박상민, 매니저 배신→수백억 피해 "외제차 7대 빼내…♥아내에게도 덤탱이" [엑's 이슈]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