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녀' 손담비♥이규혁, 딸·출산 현장 초고속 공개…'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출격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와 이규혁 부부의 출산 과정에 새 예능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가 동행했다.
TV조선은 11일 국내 최초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론칭 소식을 전했다.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인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저출산 시대에 아기가 귀해진 요즘, 출산을 앞둔 이를 향한 응원은 물론 한 생명이 탄생하기까지의 고귀한 '여정'의 현장에 함께하며 감동의 순간을 리얼하고 생생하게 중계하는 국내 최초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손담비와 이규혁 부부의 출산 과정에 새 예능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가 동행했다.
TV조선은 11일 국내 최초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론칭 소식을 전했다.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인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저출산 시대에 아기가 귀해진 요즘, 출산을 앞둔 이를 향한 응원은 물론 한 생명이 탄생하기까지의 고귀한 ‘여정’의 현장에 함께하며 감동의 순간을 리얼하고 생생하게 중계하는 국내 최초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다.
새 생명을 기다리는 스타들과 일반인들을 직접 출산 현장으로 찾아가, 응원하고 축하해주며 드라마틱한 출산 이야기까지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오늘(11일) 귀하디귀한 딸을 만난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출산 과정에 함께했다.
시험관 시술로 어렵게 임신했던 손담비는 많은 걱정 속에 첫 아이를 얻었다. 손담비의 긴박했던 출산 현장과, 소중한 아이와 처음 만나는 감동 충만한 순간은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에서 단독으로 공개한다.
저출산 시대에도 어김없이 펼쳐지는 다양한 출산의 모습을 함께하며 출산의 기쁨을 전할 TV조선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나,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예비 남편 김태술 감독 경질
- 김용건, 늦둥이 공개 언급 "손주 같은 아들…먹먹해지냐" 눈 질끈 (전현무계획2)
- 김정민 아들,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지원은 한국서 받고" 갑론을박
- 고소영, 맘카페 뒤흔든 '녹색 어머니' 사진 해명…"비율 안 좋아서 별로" [엑's 이슈]
- 위기의 속옷 CEO 송지효…"문제시 대표가 쇠고랑"
- 유승준 팬들 '또' 호소…"돈 필요하냐" 李 대통령, 10년 전 이미 답했다 [엑's 이슈]
- 무속인 된 정호근, 5년 간 신당 수익 미신고…"탈세 의도 없었다" 해명
- '돈 쓰고 욕 먹은' 성시경, '바가지 시술' 논란 뒤 달라진 얼굴 화제 [엑's 이슈]
- 인민정, ♥김동성 전 부인 검찰 송치에 심경 토로..."어떻게든 6억 갚겠다" [엑's 이슈]
- 안재욱, 대통령 뒤 회장 포스…청와대 국빈 만찬 '당당' 참석 포착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