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늦둥이 공개 언급 "손주 같은 아들…먹먹해지냐" 눈 질끈 (전현무계획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용건이 자신의 늦둥이 아들을 언급한다.
11일 방송하는 MBN '전현무계획2'는 본방송을 앞두고 게스트 김용건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딸도 없는데 얼마나 (좋겠나)"라는 부러움 섞인 말을 들은 김용건은 "좀 아이러니한 건 난 또 꼬맹이가 있지 않나. 손주 같은 아들이 있지 않나"라며 자신의 늦둥이 아들을 먼저 언급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김용건이 자신의 늦둥이 아들을 언급한다.
11일 방송하는 MBN '전현무계획2'는 본방송을 앞두고 게스트 김용건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김용건을 만난 곽튜브는 "아드님도 그렇지만 며느님도 유명하지 않나. 따님처럼 친밀하시다고"라며 운을 뗐다.
김용건은 배우 하정우의 아버지이자 둘째 아들의 아내 황보라의 시아버지다.

황보라 언급에 김용건은 "성격이 좋다"며 며느리 사랑을 드러냈다. 김용건은 작년 5월 차남 김영훈과 황보라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손주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된 바 있다.
전현무와 곽튜브는 "황보라 같은 며느리 최고다", "자주 만나냐"고 물었고, 김용건은 "그렇다. 자주 본다. 손주도 있으니까"고 답했다.
"딸도 없는데 얼마나 (좋겠나)"라는 부러움 섞인 말을 들은 김용건은 "좀 아이러니한 건 난 또 꼬맹이가 있지 않나. 손주 같은 아들이 있지 않나"라며 자신의 늦둥이 아들을 먼저 언급해 눈길을 끈다.

이에 전현무와 곽튜브는 당황해 '아'라며 탄식했고, 김용건은 "갑자기 먹먹해져?"라며 눈을 질끈 감아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그 말씀을 선생님이 먼저 하실줄은 몰랐다"고 고백했고, 김용건은 "궁금해하실 거 같아서 그 정도만 (말한다)"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전현무는 "아기 좋아하는 거 있으면 제가 하나 선물하겠다"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했고, 김용건은 "나중에 계좌번호 알려주겠다"며 가만히 있던 곽튜브를 보고 "같이 해당하는 거다"라고 농담을 던졌다.
유쾌한 분위기 속 곽튜브는 "아이들 뭐 좋아하는지 안다. 변신 로봇 사드리겠다"고 답해 훈훈함을 안긴다.
김용건이 출연하는 '전현무계획2'은 11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한다.
한편 지난 2021년 김용건은 39세 연하 여자친구에게서 셋째 아들을 얻었다.
사진=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맘카페 뒤흔든 '녹색 어머니' 사진 해명…"비율 안 좋아서 별로" [엑's 이슈]
- 김정민 아들,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지원은 한국서 받고" 갑론을박
- 위기의 속옷 CEO 송지효…"문제시 대표가 쇠고랑"
- '나혼산' 측 "전현무 향한 마음 접는다"…'논란 사과' 했는데 왜? 이유보니 반전 [엑's 이슈]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한결같이 잘해준 분" 미담에 왈칵 (나래식)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