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기 공무원 현숙 "예체능 비하 아니지만…" 영철 두고 고민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5기 현숙이 고민을 털어놓았다.
9일 방송한 ENA·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25기 현숙은 옥순에게 "영철님을 사회에서 보면 내가 매력적이라고 느낄 수 있을까"라고 털어놓았다.
25기 현숙은 플루티스트 옥순에게 "예체능을 비하하는 건 아닌데"라고 말하며 양해를 구했다.
현숙은 "괜찮다고 생각한 분들은 다 예체능이고 그 사람에 대해서는 다 괜찮다"라며 고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솔로' 25기 현숙이 고민을 털어놓았다.
9일 방송한 ENA·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25기 현숙은 옥순에게 "영철님을 사회에서 보면 내가 매력적이라고 느낄 수 있을까"라고 털어놓았다.
25기 현숙은 플루티스트 옥순에게 "예체능을 비하하는 건 아닌데"라고 말하며 양해를 구했다.
옥순은 "이해한다. 나도 안정적이지 않은 게 얼마나 큰지 아니까 이해한다"라며 끄떡였다.
현숙은 "괜찮다고 생각한 분들은 다 예체능이고 그 사람에 대해서는 다 괜찮다"라며 고민했다.

그러자 옥순은 "영철은 예체능이라고 하기에는 월급을 받지 않냐"라고 이야기했다.
현숙은 "자세하게는 안 물어봤지만 고정적인 건지는 몰라서 감히 판단을 못 하겠다. 그렇다고 그분 면전에 대고 '난 사실 예체능은 생각해 본 적 없다'라고 말하면 미안하지 않냐"라고 했다.
옥순은 "예체능 하는 사람은 이해할 거다. 그거는 얘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조언했다.
사진= SBS Plu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 어울려" 강말금, 하정우 ♥열애설 축하 쏟아졌다…"감사합니다"
- '김준호♥' 김지민 "결혼 안 할래" 선언, 오열 무슨 일?…양수경 모녀 눈물바다 (사랑꾼)[종합]
- '이혼 13년 차' 오정연, 전남편 서장훈 소환 "헤어졌다고 버리나"
- 신지, 결혼 앞둔 김종민에 심쿵…"오빠 너무 다정해" 댓글 폭주
- '한지민 언니' 정은혜, ♥예비남편 공개…"결혼식 1박 2일 진행"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