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배우, 촬영장서 음란행위 "중요 부위 만져…女배우가 만류" (논논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중년 탤런트가 촬영장에서 음란행위를 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7일 유튜브 '채널고정해'에는 '도박만 중독이 아니야!'라는 제목의 '논논논'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유명 중년 배우의 성도착증 일화가 공개돼 충격을 자아냈다.
임덕영은 "되게 유명한 중년 탤런트였는데, 스태프들이 있는 촬영장에서 혼자 구석에 가서 은밀한 행위를 한다고 하더라"고 증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유명 중년 탤런트가 촬영장에서 음란행위를 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7일 유튜브 '채널고정해'에는 '도박만 중독이 아니야!'라는 제목의 '논논논'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유명 중년 배우의 성도착증 일화가 공개돼 충격을 자아냈다.
임덕영은 "되게 유명한 중년 탤런트였는데, 스태프들이 있는 촬영장에서 혼자 구석에 가서 은밀한 행위를 한다고 하더라"고 증언했다. 이를 듣던 다른 출연진도 "그건 진짜 환자"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임덕영은 "스태프들이나 같이 연기하는 여자 동료들이 굉장히 많이 투서도 하고 점잖게 '안 그러셨으면 좋겠다' 회유하기도 했다"며 주변인들의 고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네 사람은 심각한 마약 중독의 현실에 대해서도 다뤘다.
장혜리는 "마약을 해보지는 않아서 모르겠지만 금단 증세로 벌레가 기어다니는 느낌이라고 하더라"고 전해 심각성을 강조했다. 이에 임덕영은 "옛날부터 하는 말이 마약쟁이들끼리는 의리가 없다"며 "한 명을 불어야 나오고 면제가 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과거 도박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는 신정환은 도박 중독 증세에 대해서 이야기하기도 했다. 그는 "집에 와서 거울을 봤을 때 얼굴이 너무 말라 있었다. 그 정도로 먹지도 않고 몰두했기 때문에 기가 빠졌다. 테이블에 앉은 사람 중 살찐 사람이 없더라"고 해 경각심을 유발했다.
사진=채널고정해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자식농사 대박…'축구 유망주' 子 윌리엄, 운동 실력 '감탄'
- '김준호♥' 김지민 "결혼 안 할래" 선언, 오열 무슨 일?…양수경 모녀 눈물바다 (사랑꾼)[종합]
- 박영규, 오토바이 사고로 子 사망…"300평 땅 사서 수목장"
- 위기의 속옷 CEO 송지효…"문제시 대표가 쇠고랑"
- 이경규도 오열…고정우 "진심 통한 눈물, 너무나도 감사" [엑's 인터뷰①]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