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킥' 우정 16년째 …줄리엔강, 황정음 子랑 놀아주는 사이 "삼촌 최고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지붕킥' 줄리엔 강과의 여전한 친분을 드러냈다.
영상 속 줄리엔 강은 황정음의 둘째 아들과 놀아주고 있는 모습.
줄리엔 강은 193cm라는 큰 키로 비행기를 태워주고 있고, 황정음의 아들은 신기한 듯 눈을 반짝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황정음과 줄리엔 강은 지난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이후 16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어 훈훈함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황정음이 '지붕킥' 줄리엔 강과의 여전한 친분을 드러냈다.
6일 황정음은 개인 계정에 "삼촌 최고당"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줄리엔 강은 황정음의 둘째 아들과 놀아주고 있는 모습. 줄리엔 강은 193cm라는 큰 키로 비행기를 태워주고 있고, 황정음의 아들은 신기한 듯 눈을 반짝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황정음과 줄리엔 강은 지난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이후 16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어 훈훈함을 안긴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016년 이영돈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으나, 지난해 파경을 맞았다.
최근 그는 SBS Plus·E채널 예능 '솔로라서'에 출연해 두 아들과 지내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황정음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때문에 진짜 힘들어" 폭로 등장…프리 후 의욕 앞섰나 (위대한 가이드2)
- 위기의 속옷 CEO 송지효…"문제시 대표가 쇠고랑"
- '활동 중단' 서우,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포착
- '뇌 신경마비' 김윤아, 또 병원 찾았다 "혈압 역대급으로 낮아"
- '이혼' 황재균·지연, 나란히 의미심장? "네가 핀 담배만큼 울어"→"시련 이겨내야"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