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연하남편, 외모 어떻길래…"너무 잘생겨서 걱정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윤주는 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10년 전 남편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장윤주의 요청으로 수염을 깎은 모습으로, 풋풋한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장윤주는 4살 연하인 디자이너 정승민과 지난 2015년 결혼,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윤주는 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10년 전 남편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장윤주의 요청으로 수염을 깎은 모습으로, 풋풋한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10년 전 결혼을 앞두고, 수염 없는 모습이 궁금하다?는 말에 그 다음날 바로 면도를 하고 왔었다"며 "너무 곱고 예쁜 소년이었다. 이렇게나 이미지가 다르다고?"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수염을 깎으니까 눈도 더 커보이고 보조개도 더 또렷하게 보이고, 너무 잘생겨서 조금 걱정이 되었던 것 같다. 그래서 그냥 다시 수염을 기르라고 했다"며 남편의 훈훈한 외모에 걱정까지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윤주는 4살 연하인 디자이너 정승민과 지난 2015년 결혼,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장윤주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기의 속옷 CEO 송지효…"문제시 대표가 쇠고랑"
- 신동엽, 무대 올라 몇 번씩 사과…탈진 위기 "너무 힘들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과감한 노출 바프…파격 행보
- 또 연예인 집자랑? 도경완♥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명품 도배한 옷장 '화제' [엑's 이슈]
- 전현무·보아, 자택 음주 방송 후 ♥열애설 확산…스킨십·돌직구 논란ing [엑's 이슈]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