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에 결혼한 서정희…딸 서동주 "애순이 모습 보여" 먹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동주가 엄마 서정희의 과거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서동주는 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폭싹 속았수다' 보다가 찾아본 울 엄마 웨딩사진. 애순이 모습이 보이는 엄마의 웨딩사진. 정말 찬란했던 엄마의 젊은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서동주는 "애순이 생각나는 울 엄마 웨딩 사진 너무나 작고 예쁘고 여린 엄마 모습에 릴스 만들다가 약간 눈물이ㅠㅜ 나중에 엄마같은 딸 낳고 싶다ㅠㅜ"라는 글을 덧붙여 먹먹함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엄마 서정희의 과거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서동주는 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폭싹 속았수다' 보다가 찾아본 울 엄마 웨딩사진. 애순이 모습이 보이는 엄마의 웨딩사진. 정말 찬란했던 엄마의 젊은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정희는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당시 서정희의 나이는 스무 살로 알려져 있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앳된 모습의 서정희도 볼 수 있다. 아름다운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서동주는 "애순이 생각나는 울 엄마 웨딩 사진… 너무나 작고 예쁘고 여린 엄마 모습에 릴스 만들다가 약간 눈물이ㅠㅜ 나중에 엄마같은 딸 낳고 싶다ㅠㅜ"라는 글을 덧붙여 먹먹함을 안겼다.
이에 서정희는 "엄마도 많이 울었어. 우리 강아지들 생각하면서. 너무 어렸지 동주를 3월에 낳고 5월에 결혼식 했으니까"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서정희는 스무살 어린 나이에 전 남편인 고(故) 서세원과 결혼했다.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며, 2015년 이혼했다. 현재 연하의 남자친구와 재혼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서동주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기의 속옷 CEO 송지효…"문제시 대표가 쇠고랑"
- '이혼' 황재균·지연, 나란히 의미심장? "네가 핀 담배만큼 울어"→"시련 이겨내야"
- 신동엽, 무대 올라 몇 번씩 사과…탈진 위기 "너무 힘들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과감한 노출 바프…파격 행보
- 또 연예인 집자랑? 도경완♥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명품 도배한 옷장 '화제' [엑's 이슈]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