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용이지"..지드래곤, 조세호와 외모 비교에 '발끈'[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조세호와의 외모 비교에 발끈했다.
4일 공개된 개그맨 조세호의 유튜브 채널에는 "지디의 위버맨쉬 콘서트를 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l 신곡 감상회 Ep.0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조세호는 아내와 함께 절친 지드래곤의 2일 차 콘서트에 방문했다.
공연 후에는 무대 뒤 지드래곤을 직접 찾아가 무사히 콘서트를 마친 것에 대한 인사를 건네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공개된 개그맨 조세호의 유튜브 채널에는 "지디의 위버맨쉬 콘서트를 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l 신곡 감상회 Ep.0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조세호는 아내와 함께 절친 지드래곤의 2일 차 콘서트에 방문했다. 그는 지드래곤 앨범의 굿즈인 모자와 파란색 패턴의 스카프, 그리고 명품 선글라스로 지드래곤의 트레이드 마크인 '보자기 패션'을 선보였다.
도착한 조세호는 콘서트장에서 조세호는 MBC '굿데이'에서 인연을 맺은 황광희, KBS '홍김동전'과 넷플릭스 '도라이버'에서 함께한 홍진경과 조우했다. 세 사람은 서로가 더 지드래곤의 패션을 잘 오마주했다며 유쾌한 신경전을 벌였다.
이후 공연이 시작되자 조세호는 아내와 함께 응원봉을 흔들며 열렬히 무대를 즐겼다. 공연 후에는 무대 뒤 지드래곤을 직접 찾아가 무사히 콘서트를 마친 것에 대한 인사를 건네기도.
한편 기념사진을 찍던 중 촬영자가 "누가 (권) 지용(지드래곤 본명)이에요? 모르겠다"라고 하자 지드래곤은 이를 꽉 물은 채 "내가 지용이지"라고 정확히 선을 그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5월 결혼"..박명수·조혜련 축가 - 스타뉴스
- '암 투병' 이솔이, 길었던 머리도 밀었다 - 스타뉴스
- 74세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키스 - 스타뉴스
- 김희철 "장가 갑니다" 깜짝 발표 - 스타뉴스
- 테이 '성폭력 혐의' 故장제원 사망 발언 시끌 - 스타뉴스
- 기안84·진·지예은 조합 통했다..'대환장 기안장' 넷플릭스 글로벌 6위 - 스타뉴스
- '춤의 제왕' 방탄소년단 지민, '베스트 아이돌 댄서' 1위 - 스타뉴스
- 눈 음표·즉석 카메라 무엇?..방탄소년단 진, 호기심 가득 미니 2집 'Echo'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 "리스펙!" 방탄소년단 진·기안84·지예은 넷플릭스 1위 '대환장 기안장' 삼남매, '달려라 석진'서
- 방탄소년단 정국 'Seven', 스포티파이 23억 스트리밍 돌파..亞 가수곡 최초·최단 '新기록'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