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尹 탄핵 선고…박보검·박형식 보고, 오은영 못 본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심판 선고로 뉴스 특보가 편성되면서 드라마, 예능이 줄줄이 결방한다.
헌법재판소는 4일 오전 11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 선고를 내린다.
채널A는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와 '하트페어링'을 결방하고, '강철지구'의 편성시간을 오후 11시로 변경했다.
JTBC는 3일 '이혼숙려캠프'를 결방하고 탄핵 심판 선고에 앞서 시사 토론 '논/쟁' 특집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심판 선고로 뉴스 특보가 편성되면서 드라마, 예능이 줄줄이 결방한다.
헌법재판소는 4일 오전 11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 선고를 내린다. 탄핵 소추 111일 만이다.
이에 따라 KBS는 1TV에서 방영되는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와 '추적 60분' 등을 결방한다. '결혼하자 맹꽁아!'가 결방하면서 종영일이 미뤄지자, 후속작인 '대운을 잡아라' 첫 방송일도 변경됐다. 2TV에서 방영되는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 등은 정상 방송된다.

MBC의 경우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이 4일 첫 방송 예정이었으나, 특보 편성으로 첫 방송을 일주일 연기했다. 다만 '나 혼자 산다'의 경우 예정대로 전파를 탄다.
SBS도 뉴스 특보가 전파를 타게 되면서 '생방송 투데이', 궁금한 이야기Y' 등의 결방을 결정했다. 금토드라마 '보물섬'은 정상 방송 예정이다.
종합편성채널도 편성을 바꿨다. 채널A는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와 '하트페어링'을 결방하고, '강철지구'의 편성시간을 오후 11시로 변경했다. JTBC는 3일 '이혼숙려캠프'를 결방하고 탄핵 심판 선고에 앞서 시사 토론 '논/쟁' 특집을 선보였다. MBN은 편성 변경 없이 예정대로 '전현무계획2'를 방송할 계획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MBC, K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에 "내 길 갈 것" 선언…이후 행보에 시선집중
- 김병만, 이혼 2년 만에 재혼…예비신부 누군지 보니
- 이병헌♥이민정, 아들 얼굴 최초 공개…"둘 다 보여" 난리
- 한지은 "김수현과 '리얼' 베드신, 후유증 상당했다" 재조명
- '母 절연' 장윤정, 가정사 언급 "내 집안이 이래서"…♥도경완과 비교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