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심장하게 봐" 이효정, ♥아내 몰래 제니 감상→덱스 반전까지 (퍼라)[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효정과 아내 김미란이 각자의 비밀스러운 아침 생활을 공개했다.
2일 방송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배우 이효정과 아내 김미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효정과 김미란은 자택을 공개하며 하루의 아침을 시작한 후 루틴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효정은 제니를 감상한 후 주방으로 향해 냉장고를 펼치고 아내만을 위한 아침을 준비하기 시작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이효정과 아내 김미란이 각자의 비밀스러운 아침 생활을 공개했다.
2일 방송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배우 이효정과 아내 김미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효정과 김미란은 자택을 공개하며 하루의 아침을 시작한 후 루틴을 카메라에 담았다.
먼저 귀여운 잠옷 차림으로 등장한 이효정은 자신의 취미방으로 곧장 향했다.

컴퓨터를 심각한 표정으로 지켜보던 이효정에 스튜디오는 "엄청 심각한데", "살까말까 하는 표정이냐"고 추측했지만, 그는 제니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진지하게 감상하고 있어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제니 신곡을 저렇게 의미심장하게 보냐", "제니 팬이냐"는 질문에 이효정은 쿨하게 "팬이다"라고 인정하면서도 "아침에 일어나면 습관처럼 어제 세상이 어떻게 돌아갔나 보고 우리 젊은 K-컬쳐 전사들이 어떻게 활약하는지 좀 챙겨본다"고 설명했다.
이에 현영은 "말씀을 잘하신다. 우리 아빠가 아침에 제니 보고 있으면 '주책이야' 이럴텐데"라고 전했다.
이어 아내 김미란은 '제니 시청'을 알고있었냐는 질문에 고민 없이 "아니다. 처음 봤다"고 답했다.
이효정은 제니를 감상한 후 주방으로 향해 냉장고를 펼치고 아내만을 위한 아침을 준비하기 시작해 눈길을 끈다. 그는 7~8년 전 갱년기가 온 아내가 집안일을 피하기 시작했다며 "주방일을 싫어하는 거 같아 나라도 해야하지 않냐. 그때부터 주방에 제가 들어갔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김미란은 기상 후 남편이 자신을 위해 만든 해물누룽지탕을 먹으러 곧장 식탁으로 향했다.
이효정과 인사 없이 누룽지탕을 먹던 김미란이 환한 미소를 지은 가운데, 그의 손에는 덱스 영상이 틀어져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현영은 "덱스 팬이냐"고 물었고 스튜디오는 "한쪽은 제니, 한쪽은 덱스다"라며 폭소했다.
현영은 "남편이 밥 해주면 한 번 쳐다볼 거 같은데 찾지도 않고 혼자 식사한다"고 짚었고 김미란은 "저게 일상이다. 작정하면 한집에서도 한 번도 안 볼 수 있다"며 서로의 시간을 존중하는 부부의 모습을 이야기했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母 절연' 장윤정, 가정사 언급 "내 집안이 이래서"…♥도경완과 비교
- '김국진♥' 강수지, 2년 만에 전한 비보 "반려견 덕구 세상 떠났다" (강수지tv)
- 유재석♥나경은, 자식농사 성공…연대 나온 母 닮은 덕
- 한지은 "김수현과 '리얼' 베드신, 후유증 상당했다" 재조명
- '박성광♥' 이솔이, 암 투병 "몇 년 살지 몰라…현재 치료 중"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