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남편 버닝썬→이혼 권유 언급 "'어떻게 된 거냐·진짜냐' 다 말 안 돼" (아빠하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남편의 논란 당시 주변의 반응을 최초 고백한다.
1일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측은 본 방송을 앞두고 박한별과 그의 부친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박한별이 남편의 논란 당시 주변의 반응을 최초 고백한다.
1일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측은 본 방송을 앞두고 박한별과 그의 부친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박한별은 부친과 함께 식당에서 부녀 데이트를 즐겼다. 딸 박한별은 아빠에게 술을 권했으나 부친은 내내 불편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박한별의 부친은 "아빠 은퇴하고 너 그때 일 있었을 때도"라고 운을 떼며 6년 전 일을 언급했다.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는 박한별은 결혼 2년 만에 '버닝선 게이트'에 연루된 남편으로 인해 연예계에서 모습을 감췄다.
유 전 대표는 빅뱅 출신 승리와 해외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으며, 업무상 횡령, 성매매 알선 및 식품위생법 위반·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혐의 등으로 징역 1년 8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 받았다.

부친은 당시를 회상하며 "그때 참 아빠는 대인기피증이란 게 생겼다. 사람을 안 만났다"며 "모든 사람이 아빠를 만나면 그게 궁금한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박한별은 "궁금하니까"라며 이에 공감했다.
박한별의 부친은 "'네 딸 어떻게 됐어' 이런다. 자기들은 궁금해서 묻는데 난 미치겠더라"라며 "밤에 혼자 미친 사람처럼 돌아다녔다. 며칠 안 자도 잠이 안 오고 졸리지 않았다. 밥 먹고 술먹어도 얹힌다. 극단적인 생각을 많이 했다. 높은 산에서 뛸까 이런 생각"이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한별 또한 인터뷰를 통해 "저희 가족이 다 그랬다. 어떻게 된 거냐고 묻는 것도 말이 안 되고, 이게 진짜냐고 묻는 것도 말이 안된다"며 "그렇다고 힘내라는 것도 말이 안 된다"고 솔직히 이야기했다.

이어 "각자 힘든 걸 빨리, 살아내는 것에 다들 혈안이 됐다. 그게 너무 하루하루가 지옥 같으니까. 근데 죽을 순 없으니까. 아이들도 있고 어렸다"라고 말을 이어간 박한별은 "어쨌든 아이가 올바르게 살아가는 게 나에게 가장 중요한 일이었다.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올바르게 사는 것. 아이들은 아무 잘못도 없는데 그런 걸 빼앗을 수는 없는 거니까"라며 가정을 지킨 이유를 밝혔다.
이승연은 "아이 낳고 드는 생각은 비슷한 거 같다. 오랜 시간 동안 잘 살아내서 오롯이 보여주는 게 엄마라면 해야하는 일이 아닌가. 잘 견뎠다"며 눈물 흘리는 박한별을 위로했다.
이날 '아빠하고 나하고' 측에 따르면 박한별은 "미친 거 아니야?", "당장 헤어져" 등 자신을 향해 쏟아진 이혼에 관한 말들에 고통스러웠던 심경을 고백하는가 하면, "시어머니조차 너를 위해 이혼하라고 하시며 우셨다"라며 가족들도 몰랐던 이야기를 꺼낼 예정이다.
'아빠하고 나하고'는 1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판사 아내, 母 김을동에 4년 간 연락 없었는데…"
- 장제원 사망 비보…子 노엘, 자필 편지 공개
- 유재석♥나경은, 자식농사 성공…연대 나온 母 닮은 덕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달달하네
- '임영웅 이웃' 정동원 "한강뷰 자가, 당시 20억…대출 없이 FLEX" (가보자고)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