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설리 노출신 강요 논란에…'리얼' 넷플릭스 2위 찍었다, '역주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 설리의 노출신 강요 논란이 한창인 가운데, 해당 영화 '리얼'이 넷플릭스에서 2위를 기록하며 역주행하고 있다.
1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김수현, 설리가 출연한 영화 '리얼'은 우리나라 영화 TOP 10 중 2위에 올랐다.
앞서 고 설리의 유족 측은 28일 입장문을 내며 고인이 영화 '리얼' 노출 촬영을 강요받았다고 주장했다.
31일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김수현은 영화 '리얼', 고 설리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고 설리의 노출신 강요 논란이 한창인 가운데, 해당 영화 '리얼'이 넷플릭스에서 2위를 기록하며 역주행하고 있다.
1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김수현, 설리가 출연한 영화 '리얼'은 우리나라 영화 TOP 10 중 2위에 올랐다. 1위는 '계시록', 2위는 '리얼', 2위는 '일렉트릭 스테이트'다.
앞서 고 설리의 유족 측은 28일 입장문을 내며 고인이 영화 '리얼' 노출 촬영을 강요받았다고 주장했다. 대역이 있었음에도 베드신과 나체신을 강요했다는 주장이다.
‘리얼’ 촬영 당시 설리와 김수현 간 베드신이 원래 대본에 구체화되지 않았었다는 점, 설리 나체신 대역 배우가 현장에 있었는데도 설리를 설득해 베드신과 나체신을 강요한 점, 베드신과 나체신을 찍는 날 대역 배우가 아파서 못 왔다고 했지만 실제로는 현장에 있었다는 의혹 등에 대해 김수현 측에 답할 것을 요구했다.
이와관련 설리 친오빠는 31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폭로했는데 답변이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31일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김수현은 영화 '리얼', 고 설리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한편 영화 '리얼'은 지난 2017년 개봉한 액션 영화로 47만명에 그치는 관객수로 흥행에 실패했다. 역대급 괴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영화는 카지노 '시에스타'를 뺏길 위기에 처한 조직의 보스 장태영 앞에 암흑가 대부 조원근이 나타나고 장태영이 자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투자자를 찾아나서는 내용이 담겼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판사 아내, 母 김을동에 4년 간 연락 없었는데…"
- 장윤정 딸 하영, 엄마 데려간 베트남 소매치기에 눈물 '여행 포기'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달달하네
- 안선영, 괌 공항서 앞니 부러져…긴급 상황
- 왜 굳이 수지·아이유를…'리얼', 故설리 노출 강요→한지은 이용설까지 논란ing [엑's 이슈]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