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지지할 것"…팬들, 기자회견장 근처에 응원트럭 보냈다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의 기자회견을 앞두고 브라질 팬들이 응원 트럭을 보냈다.
김수현은 31일 오후 4시 30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자신을 둘러싼 논란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기자회견에 앞서 김수현을 응원하는 브라질 팬들은 기자회견장 근처로 응원 트럭을 보내 그를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그럼에도 일부 팬들의 지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수현이 기자회견에서 어떤 말을 전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상암, 김예은 기자) 배우 김수현의 기자회견을 앞두고 브라질 팬들이 응원 트럭을 보냈다.
김수현은 31일 오후 4시 30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자신을 둘러싼 논란과 관련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이 기자회견에는 김수현과 함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엘케이비앤파트너스 김종복 변호사가 참석한다.
기자회견에 앞서 김수현을 응원하는 브라질 팬들은 기자회견장 근처로 응원 트럭을 보내 그를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팬들은 "우리는 지지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언제나", "그래서 우리는 증오가 승리하는 것을 두고 볼 수 없습니다", "김수현은 평생을 예술과 팬들을 위해 바쳤습니다" 등의 문구와 함께 김수현의 활동 사진을 넣어 그를 지지한다는 목소리를 냈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달 사망한 배우 고(故) 김새론의 유가족의 폭로 영향. 김새론 유가족은 고인이 미성년자이던 시절부터 김수현과 교제했으며, 김새론이 전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의 채무 변제 압박에 힘들어했다고 주장했다. 당초 김수현 측은 김새론과의 교제를 부인했으나, 이후 미성년자 때가 아닌 성인이 된 후 교제한 것이라고 말을 바꿨다.
여기에 더해 고 설리의 유족도 폭로에 나선 상태다. 2017년 개봉한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 촬영 당시 고 설리가 강요에 의해 노출신을 촬영했다며 이에 대한 해명을 요구한 것. 김수현과 소속사 공동창업자이자 사촌 형인 이사랑(이로베)은 현재 입을 닫은 상태다.
현재 김수현은 모델로 활동 중이던 브랜드들에 '손절'을 당하는 것은 물론, 4월 공개 예정이었던 디즈니+ '넉오프' 공개 일정을 미루는 등 사면초가 상황을 맞았다. 그럼에도 일부 팬들의 지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수현이 기자회견에서 어떤 말을 전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달달하네
- 송일국 "♥판사 아내, 母 김을동에 4년 간 연락 없었는데…"
- 장윤정 딸 하영, 엄마 데려간 베트남 소매치기에 눈물 '여행 포기'
- '이종석과 3년 열애♥' 아이유, 드라마 대박나더니 겹경사
- 김지원 맞아? 훅 파인 백리스 반전 뒤태라니…뱀 목걸이+깜짝 놀랄 미모
- 오디션 출신 女가수, 독사에 물려 사망…'향년 26세' 충격 비보
- 강원래→홍록기·최시원, 구준엽 곁 지켰다…故 서희원 제막식서 '포착' [엑's 이슈]
- 심권호, 9개월 전 멈춘 유튜브…뒤늦은 간암 고백, '장가 프로젝트'도 긴급 중단 [엑's 이슈]
- '탈세 의혹' 김선호, 광고계 손절 시작됐다…의류 브랜드 티저 영상 '비공개' [엑's 이슈]
- "간 수치 올라" 고지용, 또 건강 이상설…푹 패인 볼+수척해진 얼굴에 '팬들도 걱정'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