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많은 오해로 스트레스 받았다…사람 만나기 힘들 정도"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가 속내를 고백했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서예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강원도 원주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서예지와 허영만은 강원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막국수 맛집으로 향했다.
앞서 서예지는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차 강원도 원주에 온 적이 있다고 밝힌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서예지가 속내를 고백했다.
30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서예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강원도 원주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서예지와 허영만은 강원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막국수 맛집으로 향했다.

앞서 서예지는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차 강원도 원주에 온 적이 있다고 밝힌바. 그는 "강원도에서 (막국수를) 딱 한 번 먹어봤다. 촬영했던 배우들과 같이 먹었는데 그때는 너무 피곤해서 맛이 기억이 안 나더라. 먹긴 했다"고 전했다.
데뷔 12년 차를 맞이한 서예지는 그간 약 22편의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했다.
그는 "어두운 역할을 좀 많이 했다"며 "상처가 너무 많아서 그 상처를 극복하기 위해 복수를 하는 역할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트레스를 받았던 부분도 있었다. 악의적인 역할을 하게 되면 제 성격 자체가 그런 줄 아는 사람들의 인식, 사람 만나는 게 좀 힘들더라"라고 토로했다.
하지만 이내 "전 괜찮다"고 웃으며 이야기했다.
사진=TV조선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달달하네
- '이종석과 3년 열애♥' 아이유, 드라마 대박나더니 겹경사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라면 먹다 고백받아…가슴 벅찼던 순간"
- 김지원 맞아? 훅 파인 백리스 반전 뒤태라니…뱀 목걸이+깜짝 놀랄 미모
- ‘억대 계약금’ 김대호, 알고 보니 금수저…"본가 500평, 땅값 12배 올라" (홈즈)[종합]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