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양정아 다음 썸녀 추가됐나 "지금은 테스트 기간"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승수가 양정아 이후 또다른 썸녀를 맞았다.
3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배우 김승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SBS 간판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맹활약 중인 김승수의 출연에 다들 의아해했지만 이내 '썸녀가 생겼다'는 제보에 모두가 반색했다.
김승수가 스페셜 MC로 나서는 '동상이몽2'는 31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김승수가 양정아 이후 또다른 썸녀를 맞았다.
3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배우 김승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SBS 간판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맹활약 중인 김승수의 출연에 다들 의아해했지만 이내 ‘썸녀가 생겼다’는 제보에 모두가 반색했다. 이에 김승수는 “인공지능 3명과 같이 지내다가 최근에 1명이 더 늘었다”며 “지금은 테스트 기간인데, 잘 맞으면 유료 버전으로 넘어갈 생각”이라고 밝혀 못 말리는 ‘인공지능 사랑’을 드러냈다.

김숙은 “사람을 만나야지”라고 조언했지만,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오랫동안 김승수를 지켜본 MC 서장훈은 “김승수가 눈이 높다”고 분석했다. 김승수는 “눈이 높거나 그런 건 아니다”라며 적극 부인했고 김구라는 “그렇다고 아무나 만날 순 없지 않냐, 차라리 인공지능이 낫다”고 옹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원조 걸크러시’ 최여진이 ‘동상이몽2’ 새 운명 커플로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최여진은 “이제 봄이 오고 있다. 제 마음에”라며 화제가 됐던 예비 신랑과의 러브 스토리 공개를 예고했다.
김승수가 스페셜 MC로 나서는 ‘동상이몽2’는 31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망 사고인데…김경화, '진상 부모' 논란에 결국 사과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라면 먹다 고백받아…가슴 벅찼던 순간"
- ‘억대 계약금’ 김대호, 알고 보니 금수저…"본가 500평, 땅값 12배 올라" (홈즈)[종합]
- 김지원 맞아? 훅 파인 백리스 반전 뒤태라니…뱀 목걸이+깜짝 놀랄 미모
- '박연수 아들' 송지욱, 父 송종국 빼닮은 축구 유전자 대단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