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속았수다', 엔딩크레딧으로 故강명주 추모 "우리의 프라이드였던"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싹 속았수다' 측이 엔딩과 함께 배우 고(故) 강명주를 추모했다.
매회 엔딩 크레딧에 의미 있는 대사로 울림을 줬던 '폭싹 속았수다'는 13회 엔딩 크레딧에 고 강명주 추모 문구를 넣어 더욱 먹먹함을 자아냈다.
'폭싹 속았수다' 측은 '세상의 에메랄드, 우리의 프라이드였던 강명주 배우님을 기억하며'라는 문구로 고인을 애도했다.
고 강명주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주인공 애순(아이유, 문소리 분)의 딸인 금명(아이유)의 남자친구 영범(이준영)의 엄마 부용을 연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폭싹 속았수다' 측이 엔딩과 함께 배우 고(故) 강명주를 추모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28일 12회부터 16회까지, 마지막 4회를 공개하며 막을 내렸다.
매회 엔딩 크레딧에 의미 있는 대사로 울림을 줬던 '폭싹 속았수다'는 13회 엔딩 크레딧에 고 강명주 추모 문구를 넣어 더욱 먹먹함을 자아냈다.
'폭싹 속았수다' 측은 '세상의 에메랄드, 우리의 프라이드였던 강명주 배우님을 기억하며'라는 문구로 고인을 애도했다.
고 강명주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주인공 애순(아이유, 문소리 분)의 딸인 금명(아이유)의 남자친구 영범(이준영)의 엄마 부용을 연기했다. 강렬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내며 극 중 최고 빌런으로 활약, 호평을 끌어냈다.
'폭싹 속았수다'는 고인의 유작이기도 하다. 고 강명주는 지난다 27일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폭싹 속았수다'가 공개되기 10여일 전에 숨을 거둔 것. 명연기를 펼친 고인의 모습에 뒤늦게 추모가 이어지는 가운데, 제작진도 엔딩크레딧으로 그리움을 드러냈다.
사진 = 넷플릭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아들' 송지욱, 父 송종국 빼닮은 축구 유전자 대단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라면 먹다 고백받아…가슴 벅찼던 순간"
- ‘억대 계약금’ 김대호, 알고 보니 금수저…"본가 500평, 땅값 12배 올라" (홈즈)[종합]
- 임영웅 '세금 체납'…영탁→이찬원 산불 피해 기부 '엇갈린 민심'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강민경, '주사이모' 적극 해명 후 근황…"월요팅" [★해시태그]
- 정국, 전역 후에만 벌써 세 번…'한·중·일 사생'에 자택 침입 피해 [엑's 이슈]
-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무단 공개 사과…"비공개인 줄 몰라, 부끄럽고 죄송해" [전문]
-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본식 드레스는 4천만원대 명품…김연아·손예진도 '픽' [엑's 이슈]
- 박나래 이태원 집에 의문의 '50억 근저당' 설정 왜?…前 매니저 논란 시점과 겹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