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이제 마인크래프트 가스트를 타고 다닐 수 있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나자마자 화염구나 날려댔던 가스트를 이제 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장난이 아니라 진짜예요!지난 23일 마인크래프트 라이브에서 새 업데이트를 발표하면서 새로운 몬스터인 '해피 가스트'가 공개됐는데요.
해피 가스트는 우리가 알고 있던 적대적인 가스트와는 달리 온순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변한 친구입니다.
이렇게 자란 해피 가스트는 타고 이동할 수도 있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나자마자 화염구나 날려댔던 가스트를 이제 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장난이 아니라 진짜예요!지난 23일 마인크래프트 라이브에서 새 업데이트를 발표하면서 새로운 몬스터인 '해피 가스트'가 공개됐는데요.
해피 가스트는 우리가 알고 있던 적대적인 가스트와는 달리 온순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변한 친구입니다. 하지만 그냥 생기지는 않고, 만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특별한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요.
먼저 네더 영혼모래 계곡의 화석 사이에서 회색 큐브 형태로 발견되는 '건조 가스트'를 먼저 찾아야 합니다. 이 건조 가스트를 오버월드로 데려와 물속에 담그면 하루 뒤 '가스링'으로 변하는데요. 이 '가스링'은 한 블록 크기의 작은 가스트로, 둥둥 떠다니며 플레이어나 몹을 따라다닙니다. 특히 눈덩이를 좋아해서 눈덩이를 들고 있으면 졸졸 따라오고, 이걸 잘 먹이면 마침내 '해피 가스트'로 성장하게 됩니다!
이렇게 자란 해피 가스트는 타고 이동할 수도 있는데요. 가죽 3개, 유리 2개, 양털 1개로 제작할 수 있는 '하네스'를 장착하면 된다고 합니다. 더 놀라운 점은 최대 4명까지 함께 탈 수 있다는 것! 덕분에 멀티를 할때 단체로 이동하기 편해지겠습니다.
지옥에 있던 가스트와 달리 해피 가스트는 방긋방긋 웃음소리도 들려주고 공격하지도 않으니 너무 귀엽네요. 지옥보다는 오버월드가 좋지? 이제 같이 다니자!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위새도 등장! 마인크래프트 뉴질랜드 테마 DLC 출시
- [동영상] 원작 고증 철저히 지킨 마인크래프트 3차 예고편 공개
- “왜 보스가 아니죠?” 수상할 정도로 강한 잡몹들!
- 닌텐도 스위치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패키지, 3월 19일 예약 판매
- [동아게임백과사전] 나 아직 안 죽었다! 관짝 열고 돌아온 게임들
- ‘몬헌 와일즈’ 같은 대작 게임이 출시되면 아픈 사람이 늘어난다
- GTA5 PC버전 인핸스드 업데이트 적용
- [한주의게임소식] "이래저래 혼란하니 잠깐 쉬어갈게요~" 숨 고르기 들어간 게임 시장
- 노르마, 네오위즈와 MOU 체결..'업계 최초로 양자 컴퓨팅 게임 개발 활용'
- 엔씨 리니지M, ‘HOMECOMING’ 업데이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