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은 "박은빈 말티즈 같은 단호함 있다" (비밀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병은이 박은빈에 대한 인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공개된 '비밀보장' 510회에서는 박병은, 박은빈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병은은 연기노트를 작성하게 된 이유에 대해 "고등학교 때부터 선생님이 해주신 이야기다. '네가 연기자를 할 거면 그런 것들을 조금씩 적어서 해라'라고 조언받았다"라고 전했다.
박병은은 그동안 촬영장에서 본 박은빈에 대한 인상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배우 박병은이 박은빈에 대한 인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공개된 '비밀보장' 510회에서는 박병은, 박은빈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병은은 "예술 고등학교를 나왔고 대학교도 연극학과를 다녀서 어떤 사람을 보면 버릇처럼 적어 놓는다"라며 연기노트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 분석을 해왔다고 전했다.
박병은은 연기노트를 작성하게 된 이유에 대해 "고등학교 때부터 선생님이 해주신 이야기다. '네가 연기자를 할 거면 그런 것들을 조금씩 적어서 해라'라고 조언받았다"라고 전했다.
박병은은 그동안 촬영장에서 본 박은빈에 대한 인상도 전했다. 박병은은 "되게 밝은 몰티즈 같다. 너무 귀여운데 또 갑자기 발진한다. 자기주장도 확실하고, 현장에서 스태프들이나 배우들의 동선이 꼬였을 때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라며 조언하더라"라고 전했다.
박은빈은 "일할 때는 때때로 단호하게 진행해야 일이 진행될 때가 있더라. 나도 원래 싫은 소리 하나 못하고 살았는데 그게 안 한다고 일이 해결되는 건 아무것도 없더라. 그래서 그때부터 내가 이야기를 안 해서 혼자 앓느니 그냥 좋은 방식으로 잘 표현해야겠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숙의 대외적인 이미지가 부럽다. 단호히 해도 기분 나빠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송은이도 "내가 김숙과 똑같이 하면 정말 화를 낸 것처럼 느껴지는데 김숙이 하면 장난처럼 느낀다"라며 동조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유튜브 '비보티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가면 과감한 제니, 중요 부위 노출에 긴장한 무대
- 中 돌아간 주결경, 또 열애설…이번엔 큐브 연습생 출신 '한밤중 포착' [이슈&톡]
- 韓 연예계서 퇴출된 박유천, 日서 밝은 근황 [이슈&톡]
- "말투 마음에 들지 않다며 비참하게 때려" 양익준 폭행 피해자 토로
- 빅뱅 탑 합류하나? 최승현, 프로필에 'TOP' 다시 추가 '복귀설 활활'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