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오갈 데 없을 때 박경림 오피스텔까지 내 준 은인” (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매 호흡을 자랑하는 4인방이 형님들과 만난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20년 우정을 자랑하는 박경림과 최진혁, 통통 튀는 매력으로 남매 케미를 발산하는 츄와 정동원이 출연한다.
이에 형님들은 "정동원에게 8살 누나인 츄는 나이 차이가 가장 안 나는 연예계 동료일 것이다. 동생 잘 챙겨줘라"며 정동원의 입장을 헤아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20년 우정을 자랑하는 박경림과 최진혁, 통통 튀는 매력으로 남매 케미를 발산하는 츄와 정동원이 출연한다. 이들은 빵빵 터지는 예능감과 에피소드로 형님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경림은 이날 “가수가 꿈이던 최진혁에게 배우를 제안했다. 원래도 배우가 어울린다고 생각했지만, 노래 부르는 것을 듣고 나서 확신했다”라며 20년 지기 다운 솔직한 발언으로 형님들을 폭소하게 한다. 최진혁은 “서울에 상경해 오갈 데가 없어 찜질방에서 자던 시절에 박경림이 본인 아버지 소유의 오피스텔에서 지내라고 방을 내어주고 월세도 받지 않았다”라며 고마웠던 일화를 공개한다.
방송은 29일 밤 9시.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솜이, 다이아→성인방송 BJ 끝 연예계 복귀 [공식]
- 성동일 불법 저질러 ‘충격’…이제훈 백발 이유 납득 (협상의 기술)
- 배성재, ‘14살 연하’ ♥김다영 父母에 사과…결혼식 안 한 이유 (미우새)
- ‘재혼부부’ 아내 충격 “전남편 외도·폭력→이혼 후 사망” (이혼숙려캠프)[TV종합]
- 43세 전지현, 선명한 복근…초밀착 바디라인 대박이네 [화보]
- 유희관, 야구계 불륜 폭로 “원정 경기 가면 여친있기도” (탐정들의 영업비밀)
- 유명 가수, ‘동성 성추행’ 현행범 체포…목욕탕에서 외설 행위
- 윤정수, ♥김숙과 결혼 불발? “포기 안해…국제결혼 OK!” (살아보고서)
- “미성년자 때 교제 아냐” 김수현 눈물의 결백 주장, 120억 상당 고소 (종합)[DA:현장]
- “유명 작곡가와 바람난 아내” 폭로…앨범도 발매한 유부남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