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이태석, 경북 산불 피해 복구 지원 위해 50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스틸러스 이태석이 산불 피해로 고통받는 경상북도 지역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국가적 재난에 포항 선수이자 국가대표 출신 이태석이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0만 원을 기부했다.
이태석은 "국가대표 소집 기간 동안 우리 구단이 속한 경북 지역에 산불이 크게 난 걸 알았다"라며 "하루빨리 산불이 진화돼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으면 좋겠다. 피해를 입으신 이재민 분들께서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포항스틸러스 이태석이 산불 피해로 고통받는 경상북도 지역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최근 경북 의성에서 시작된 산불이 경북 북부 지역으로 번져 큰 피해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까지 최소 4만 5천 헥타르 이상의 면적이 소실된 걸로 추산되며, 천년고찰 고운사 등이 전소했다. 현재까지 사망자는 24명으로 밝혀졌으며 산불이 난 지역과 가까운 곳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는 대피령이 내려졌다.
국가적 재난에 포항 선수이자 국가대표 출신 이태석이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0만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고통받고 있는 피해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태석은 "국가대표 소집 기간 동안 우리 구단이 속한 경북 지역에 산불이 크게 난 걸 알았다"라며 "하루빨리 산불이 진화돼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으면 좋겠다. 피해를 입으신 이재민 분들께서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산불에 포항 지역도 직간접적인 영향을 받고 있다. 포항 선수단과 구단 또한 기부를 비롯해 피해 지역을 도울 방법을 논의 중이다.
사진= 포항스틸러스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PL 활약' 국가대표 'S군' 상습 불법 베팅 혐의..구단 공식 입장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성추행' 국가대표, 보석 출소...'금메달리스트-국민영웅 봐주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사복 여신' 손나은 오키나와 일상 파격 공개...'매혹 원피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효과 터졌다' 산업 전체가 놀란 '뜨거운 반응'... 5배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결국 김건희도 나선다' 절박한 상황 출격 가능성...퇴장 여파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스널 웬 떡?’ 음바페·비니시우스·뤼디거 모두 UCL 못 나올 위기! 부정한 행위 의심 - 풋볼리
- 리그 경기를 벌써? 괴상한 날짜에 순연경기 치른 바르셀로나, 가뿐한 승리로 ‘단독 선두’ 복귀
- ‘김민재에게 우파 대신 다이어를 드리겠습니다’ 단짝 파트너 우파메카노 부상, 5월 복귀 예정
- 김민재한테 너무한 상황, KIM만 빼고 주전 수비부터 골키퍼까지 줄줄이 부상 - 풋볼리스트(FOOTBALLI
- 토트넘이 반드시 막아야 하는 에키티케, 다음 시즌은 아스널에서? 여름도 되기 전에 인기 급상승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