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도 동참…산불 피해 지원 1억 기부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이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28일 "방탄소년단 멤버 RM(김남준)이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편, 같은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과 슈가도 27일 각각 1억 원 씩을 기부했다.
제이홉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억 원을, 슈가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이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28일 "방탄소년단 멤버 RM(김남준)이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RM은 "산불 피해 복구에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산불 진화와 이재민 구호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계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재민 분들이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과 슈가도 27일 각각 1억 원 씩을 기부했다. 제이홉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억 원을, 슈가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세금 체납'…영탁→이찬원 산불 기부 '엇갈린 민심'
- '이혼' 박은혜, 안타까운 소식…"치매, 받아들여야"
- '박연수 아들' 송지욱, 父 송종국 빼닮은 축구 유전자 대단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78년도에 1억씩" 故 김수미 숨겨진 재산 공개…김영옥, 마지막 일기에 오열
- 민희진, 마지막 칼 끝은 결국 뉴진스…3번의 긴급 기자회견 '무엇이 달랐나'[엑's 이슈]
- 올해 첫 배우 커플 탄생했다…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 '초고속 인정' [종합]
- '주식 부자' 전원주, 잭팟 터졌다…'코스피 5100' 돌파에 재테크 실력 재조명 [엑's 이슈]
- 서유리, 2년만 '재혼설' 터졌다…명품 반지→'7세 연하' ♥남친 정체까지 다 밝혔다 [엑's 이슈]
- '탈세 의혹' 차은우, 광고계 거리두기…위약금 규모는?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