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남다른 디톡스 식단 공개…“한끼 1인분만 먹으면 디톡스” (‘식스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경표가 남다른 디톡스 식단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에서는 경기도 양평 핫플의 수상한 사장님 중 가짜를 찾는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 오나라, 전소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이 "살 빼려고 그랬냐"고 묻자 고경표는 "약간 디톡스에 사색도 좀 담겼다"고 말했다.
이에 미미가 "디톡스 음식이랑은 좀 거리가 멀다"고 하자 고경표는 "한 끼에 1인분만 먹으면 디톡스가 된다"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에서는 경기도 양평 핫플의 수상한 사장님 중 가짜를 찾는 유재석, 송은이, 고경표, 미미, 오나라, 전소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고경표는 일본 가서 뭐했냐”고 물었다. 고경표는 “하루에 2만 보씩 걸었다”고 답했다. 유재석이 “살 빼려고 그랬냐”고 묻자 고경표는 “약간 디톡스에 사색도 좀 담겼다”고 말했다.
고경표는 “지인이 없으니까 먹고 싶은 메뉴도 눈치 안 보고 먹었다. 소바, 라멘, 볼로네제 파스타 등을 먹었다”고 말했다. 이에 미미가 “디톡스 음식이랑은 좀 거리가 멀다”고 하자 고경표는 “한 끼에 1인분만 먹으면 디톡스가 된다”고 웃었다.
한편 ‘식스센스: 시티투어’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청하 “나는 복잡한데 단순한 사람…주변서 걱정할 정도로 무너져 내리지만 잘 돌아와” (‘by PD
- 박재범·전효성·딘딘, 산불 피해 복구 위해 기부 동참 - 스타투데이
- 박재범·전효성·딘딘, 산불 피해 복구 위해 기부 동참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지원, 뒤태 어떡해~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지원, 뒤태는 수줍어요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지원, 반해버린 미소 - 스타투데이
- 지드래곤·손흥민, 두 월드클래스 만났다...“위버맨쉬!” - 스타투데이
- 지드래곤·손흥민, 두 월드클래스 만났다...“위버맨쉬!”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지원, ‘볼콕’ 여신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지원, 드레스 여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