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주연 ‘스트리밍’, 해외 98개국 선판매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하늘 주연의 스릴러 영화 '스트리밍'이 해외 98국에 판매 됐다.
'스트리밍'은 구독자 수 1위의 범죄 채널 스트리머 우상이 풀리지 않던 연쇄살인사건의 단서를 발견하고 범인을 추적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방송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영화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리밍'이 해외 98개국 선판매 쾌거를 이루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은 구독자 수 1위의 범죄 채널 스트리머 우상이 풀리지 않던 연쇄살인사건의 단서를 발견하고 범인을 추적하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방송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영화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리밍’이 해외 98개국 선판매 쾌거를 이루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본, 홍콩, 마카오, 필리핀, 태국,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대만, 몽골, 프랑스 등에 선판매를 완료하며 글로벌 관객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특히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일본에서는 각각 3월 27일(목), 4월 17일(목), 9월 26일(금)로 개봉일이 확정되어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광기 넘치는 실시간 추적 스릴러로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트리밍’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인 子, 주먹 휘두르고 호통…오은영은 오열 (금쪽같은)
- 김수현·미성년자 시절 김새론 대화 공개…유족 측 “진실공방 원치 않아” [종합]
- 김연자, 참다참다 녹화 중 버럭…홍지윤에 “왜 하필 나야?” (편스토랑)
- 43세 전지현, 선명한 복근…초밀착 바디라인 대박이네 [화보]
- 권유리, ‘성동일 개딸’ 라인 합류…‘협상의 기술’ 특별출연
- “미성년자 때 교제 아냐” 김수현 눈물의 결백 주장, 120억 상당 고소 (종합)[DA:현장]
- “유명 작곡가와 바람난 아내” 폭로…앨범도 발매한 유부남 (물어보살)
- 김수현 긴급 기자회견…팬들 안 보이고 응원 트럭만 덩그러니 [DA:현장]
- 유명 가수, ‘동성 성추행’ 현행범 체포…목욕탕에서 외설 행위
- 조보아 스님 됐다, 충격…‘이혼보험’ 특별출연 [공식]